LOVE MY CAR/향기관리

꽃가루 알레르기, 똑똑하게 대비하려면?

2019. 4. 15. 07:00


꽃가루알레르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포근한 봄바람과 활짝 핀 꽃들로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봄 나들이가 마냥 달갑지만은 않습니다. 황사와 함께 날리는 꽃가루는 차량 내외부에 켜켜이 쌓여 운전자의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이죠. 평소 비염이 있는 운전자라면, 꽃가루는 더욱 더 위협적인데요. 봄철 불청객! 꽃가루 알레르기를 똑똑하게 차단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두가지를 불스원 케미 지침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지털이개


자동차필터


차체에 쌓인 먼지는 기본! 내부에 유입된 오염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와 미세먼지와 알러지유발물질을 억제해주는 항알러지 필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안전 주행을 방해하는 알러지 유발 물질로부터 운전자를 지켜주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미세먼지와 함께 신체는 물론, 정신 건강까지 위협하는 꽃가루! 이들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오늘의 환상 케미 파트너의 능력을 함께 알아볼까요?


먼지털이개


자동차에 쌓인 꽃가루나 미세먼지는 차량 내 유입되어 운전자의 건강에 악영향을 주며, 흠집이나 잔기스로도 남을 수 있는데요.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흠집을 최소화하여 차체의 오염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외부용, 내부용 털이개가 각각 있어 차체부터 내부 공간까지 꼼꼼한 클리닝이 가능한데요. 또한, 이 제품은 2단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차량의 대시보드나 시트, 트렁크 등 손이 닿지 않는 공간에 있는 먼지나 오염물질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필터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오염 물질과 초미세먼지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불스원 항알러지필터는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으로 각종 알러지 유발물질을 억제하고 초미세먼지(PM2.5) 또한 97%이상 차단합니다. 향균층, 거대먼지 제거층, 알러지 유발물질 억제층, 미세먼지 제거층으로 구성된 4중 고효율 필터는 꽃가루, 진드기, 곰팡이 등의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 또한, 공인 기관을 통해 초미세먼지 제거 효율 입증은 물론 우려 성분 불검출 및 항균 시험성적서까지 보유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털이개


커버에서 먼지털이개를 꺼낸 다음 쌓인 먼지들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닦아냅니다. 외부털이개는 차체에, 내부용 미니털이개는 차량 내에 유입된 오염물질을 닦을 때 사용합니다. 청소가 끝나면 먼지털이개에 묻은 먼지는 손잡이를 좌우로 흔들어 털어낸 다음, 커버에 다시 보관해주면 끝! 수시로 운전자를 괴롭히는 먼지와 세균, 불스원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로 간편하게 관리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먼저털이개


자동차필터


조견표를 확인한 후, 차량에 맞는 항알러지 필터를 구매합니다. 차량 내 글로브박스를 비운 후, 양 옆에 있는 고정핀을 제거해 글로브 박스를 분리합니다. 필터 커버의 홈 부분을 당겨 오염된 기존 필터를 제거하고 초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차단하는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로 교체하면, 완성!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꽃가루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주세요!


자동차필터


꽃가루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와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로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