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싱그러운 새싹과 높은 하늘이 어우러지는 봄날, 근교로 드라이브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나요? 주말 나들이에는 피크닉 용품이나 먹거리 등 챙길 것이 많지만 사실 가장 먼저 확인해야하는 것은 바로 자동차입니다. 드라이브를 하며 오래 머무는 만큼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죠. 자동차를 점검하고 간단하게 세차까지 진행한 뒤에 실내에 좋은 향기가 퍼질 수 있도록 자동차 방향제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 차를 위한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GRASSE) 디퓨저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품격 있는 향취를 담은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깔끔한 외관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 그리고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향까지, 그야말로 자신 있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자동차 내부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집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디퓨저 특유의 인공적인 향이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퍼지는 고급적인 향기로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시켜줍니다. 이러한 그라스 디퓨저의 인기는 출시 이후 약 130만 개의 누적 판매량으로도 증명되죠. 그래서 2019년에는 그라스 디퓨저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두 가지 향을 선보입니다.
그라스 디퓨저 신제품 2종, 애플사이다&허니레몬
그라스 디퓨저 ‘애플사이다’는 그린애플의 은은한 사과향과 사이다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발랄하고 상큼한 향을 담은 제품입니다. 그린애플과 프리지아 향의 탑노트부터 장미와 은방울꽃의 미들노트, 그리고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애플사이다’의 향노트는 싱그러운 봄날에 딱 어울립니다.
그라스 디퓨저 ‘허니레몬’은 달콤한 꿀과 노란빛의 상큼한 레몬향이 어우러진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레몬, 사과, 카시스향의 탑노트에서 장미와 난초향으로 이어지는 미들노트, 그리고 역시 머스크로 고급스럽게 마무리되는 발향이 딱 허니레몬과 어우러지는 향이죠.
그라스 디퓨저 신제품 2종 사용방법
1. 외캡을 열고 원형 뚜껑을 제거하세요. (이때 속캡을 제거하지 말아주세요)
2. 외캡을 다시 닫은 후, 우드스틱을 꽂습니다.
3. 좋은 발향 효과를 위해 우드스틱을 끝까지 눌러 주세요.
4. 동봉된 고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제품을 평평한 장소에 고정해주세요.
내 차를 위한 향기로운 선택, 명품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내 차뿐만 아니라 친구나 연인의 선물용으로도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싱그럽고 부드러운 향으로 드라이빙 경험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