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G-TECH가 함께한 2019 CJ 슈퍼레이스 개막전 부스 현장

2019. 5.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로 벌써 11년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의 대명사,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불스원 G-TECH는 CJ 슈퍼레이스와 3년 연속으로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지난 427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CJ 슈퍼레이스의 대망의 개막전이 열렸습니다. 개막전 모습과 불스원 G-TECH 부스 현장을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427일과 28일 양일동안 진행된 CJ 슈퍼레이스의 ROUND 1, 불스원 G-TECH 부스도 양일에 걸쳐 뜻 깊은 자리를 함께하였습니다. 올해는 2개 층을 사용하는 독립 부스를 마련하여 관람객을 맞이하였습니다.

 



부스 입구 한쪽에서는 현장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전용 포토존에서 유니폼 착용 후 모델들과 함께 제품을 들고 인증사진 촬영 및 업로드 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었습니다.




반대쪽 부스 입구에서는 지테크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관리용품이 경품으로 제공되었는데요,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기나긴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많은 방문객이 불스원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차량관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꾸려진 차고 콘셉트의 부스 1층에는 G-TECH를 포함한 불스원의 다양한 엔진케어 제품이 전시되었는데요, 많은 방문객이 현장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J 슈퍼레이스를 위해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불스원샷 X CJ 슈퍼레이스 콜라보 에디션도 현장에서 실물이 전시됐으며, 해당 제품은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 경품으로도 제공되었습니다.

 



부스 2층에는 이벤트 등으로 초청된 고객이 입장 가능한 VIP 라운지가 조성되었는데요,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가 끝난 이후 오픈 된 이 공간에 오후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을 진행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G-TECH는 독일의 섬세한 기술력, 50년 이상 쌓아온 노하우를 담은 불스원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입니다사계절에 적합하고 고속주행의 산화 방지에 최적화된 0W-40 High performance도심 주행의 마모방지에 최적화된 5W-30 Multi performance잦은 감속과 가속을 하는 시내 주행에 최적화된 5W-20 performanc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J 슈퍼레이스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등에서 10 27일까지 9라운드에 걸쳐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불스원의 후원 및 부스 운영도 ROUND 2,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526일부터 양일간 다시 진행됩니다. 다음 달에도 불스원과 G-TECH, CJ 슈퍼레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