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안녕하세요불스원입니다.

폭우와 태풍을 동반한 장마철에는 운전자의 시야 확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비가 내리기 전부터 미리미리 대비를 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하지 못한 채로 비 소식을 접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폭우 속 시야 확보를 위한 긴급처방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막제거제


우천 시,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앞이 보이지 않아 난감했던 경험이 있나요? 떨어지는 빗물을 걷어내기 위해 와이퍼를 작동시켜도 상황이 크게 나아지지 않으면 어떨까요? 이는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는 근본적인 원인이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발수코팅


와이퍼를 작동시킬 때마다 '끼익'하는 소리가 나거나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자동차 유리면에 유막이 형성된 것은 아닌지 의심해야 합니다. 유막은 차량 앞 유리에 물 때기름때 등이 쌓여서 만들어지는데. 유막은 비 오는 날 운전자의 시야를 흐리게 만들고, 야간에는 난반사나 빛 번짐 등을 발생시켜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김서림방지제


갑자기 쏟아지는 장맛비에 자동차 유리가 흐르는 빗물로 덮여 운전자 시야가 자꾸만 흐려진다면? 자동차 발수코팅을 추천합니다발수코팅이 적용된 유리면은 빗물이 유리창에 맺혀 흐르는 게 아니라 빗물을 튕겨 날아가게 해 운전자에게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장마철


차량 외부 유리를 철저하게 관리하였더라도 차량 내부 유리로 인해 운전자의 시야가 방해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높은 습도의 장마철에는 밀폐된 차량 내부 습도도 함께 올라가다 보니 김서림이 발생하는데요. 운전자의 시야를 뿌옇게 만드는 김서림을 방치한 채로 주행하면 자칫 큰 사고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반드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장마철


장마철, 불스원 레인OK 3종 티슈와 함께라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방해꾼들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제


차량용품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유리 세정 티슈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유리면에 쌓인 유막과 각종 오염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유막은 지속해서 형성되기 때문에 3개월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욕실 거울 등의 생활 오염물질을 제거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김서림


발수코팅


편하면서도 효과적인 발수코팅 방법을 고민 이라면,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티슈를 사용하세요. 자동차 외부 유리나 사이드미러 등 원하는 부분에 레인OK 발수코팅 티슈를 문질러 닦아주기만 하면 끝! 유리세정과 발수코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서림

장마철 습기로 인해 자동차 유리에 김이 서려 있다면, 차를 갓길에 잠시 정차하고 불스원 레인OK 김서림 티슈를 이용해 김서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원하는 곳에 골고루 닦아주기만 하면, 흐린 창문이 깔끔하게 환해집니다. 


장마철 시야 확보를 위한 긴급 처방 차량용품, 불스원 레인OK 3종 티슈로 비 오는 날에도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불스원

불스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