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철 자동차 벌레, 버그크리너로 완벽 해결!

2019. 7. 17. 07:00

자동차벌레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기분 좋게 떠난 여행길이지만, 자동차를 덮치는 벌레들의 향연은 반갑지 않습니다. 운전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것은 물론, 차량 표면 곳곳에 흔적까지 남기는 지긋지긋한 벌레들! 오늘은 여름철 벌레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불스원 버그크리너를 소개해드립니다.



자동차벌레제거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모기, 초파리 등의 여름벌레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주행하다 보면 빛을 쫓아 자동차로 달려드는 벌레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도장면에 달라붙은 벌레 사체와 자국은 고압수로는 잘 지워지지 않아 운전자를 더욱 곤란하게 만듭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버그크리너입니다. 


 

단백질 분해 효소로 쉽고 빠르게! 불스원 버그크리너

불스원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함유되어 자동차 표면에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진액 등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자동차 유리나 도장면에도 손상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여러 번 작업하더라도 부담이 없습니다. 그대로 방치하면 도장면 부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벌레 사체들!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쉽고 빠르게 제거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여름철 벌레 자국을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

자동차 벌레


불스원 버그크리너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벌레 자국이 덕지덕지 붙은 오염 부위에 불스원 버그크리너를 적당량 분사합니다. 약 30초쯤 지난 후 깨끗한 천을 이용해 닦아주면 끝! 만약 오랫동안 오염물을 방치하였다면,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해주세요. 오염 부위가 뜨거울 때 제품을 사용하면 얼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충분히 식힌 다음 사용해주어야 합니다.



버그크리너


오늘 알려드린 불스원 버그크리너의 사용법과 효과는 아래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휴가철 여행을 떠난 운전자가 겪을 수 있는 문제 상황과 해결 방법을 자세히 알 수 있는데요. 영상 속 내용을 숙지하고 여름철 벌레 자국에 빠르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 영상으로 확인하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