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여름 피서지에 꼭 챙겨가야 하는 차량용품 BEST3!

2019. 7.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산으로 바다로 떠나 여유를 만끽하는 휴가철이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거리 휴가 계획을 하며 차량관리를 위한 준비도 함께 하고 있나요? 여름에는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지기도 하고, 장시간 운전을 하다보면 차량 내외부가 금방 더러워지곤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내 차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구비한 후 피서지로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름 피서지에 챙겨가면 좋은 차량용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 내부의 쾌적함을 위한 기본 아이템, 차량용 소독제!  

 

차량 내부 곳곳에는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오염물 숨어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맨살이 그대로 자동차 시트에 노출되기 때문에 더욱 더 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불스원 차량용 소독제 호클러악취의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를 살균 소독해줍니다.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I(치아염소산)은 인체 내부에 침입한 유해세균에 대항하기 위해 인체 내에서 생성되는 살균 성분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 가족, 반려동물이 자주 접족하는 장소나 물건에 호클러를 분사한 후 마른 천이나 수건으로 닦아주면 간단하게 차량 내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수욕 후 모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간편하게!

 

'여름'하면 시원한 바다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하지만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차량에 탑승한 순간 몸에 달라붙어 있던 모래로 인해 자동차 내부가 쉽게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2중 마이크로 필터 사용 구조로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미세먼지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가졌기 때문에 차량 바닥에 쌓인 모래, 흙먼지 등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4.5m의 긴 전원선으로 깊은 곳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럽게 쌓인 먼지는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로 해결!

 

휴가지에 자동차를 야외 주차한 뒤 돌아와 보니 외관에 쌓인 미세한 먼지와 모래, 새의 배설물 등 때문에 눈살을 찌푸린 경험이 있나요?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미세한 긁힘을 최소화하는 반면 먼지와 오염물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봉과 쿠션 손잡이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위치까지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인 2in1 세트로 외부용 털이개와 내부용 미니털이개로 구성되어 차량 내외부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행복한 휴가철을 보내기 위해서는 깨끗한 자동차 관리 뿐만 아니라 사전 차량점검도 필수입니다. 여름철 장거리 주행 전 1) 타이어 공기압 확인 2) 에어컨 상태 확인 3) 와이퍼 점검 4) 냉각수 점검을 통해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