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세차 후 유리막 코팅은 크리스탈 퀵코트로 한방에 해결!

2019. 8.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입추가 지나고, 어느덧 저녁에는 선선한 공기가 느껴지는 가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장마와 태풍도 물러난 요즘, 여름의 마지막 햇살이 내리쬐는 오후에는 내 자동차에 쌓인 먼지가 너무나 잘 보입니다. 이런 날씨에 셀프 세차장으로 가서 묵은 때도 제거하고, 열심히 내 차를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불스원 AtoZ를 통해 자동차를 보다 간편하고 현명하게 셀프 세차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유리막 코팅, 크리스탈 퀵코트로 간편하게!


내 차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자동차 도장면 관리는 초보운전자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차량관리입니다. 여름철에는 잦은 소나기로 인해, 그리고 가을에는 미세먼지 등으로 도장면에 얼룩이 쉽게 지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꼭 필요한데요. 불스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탈 퀵코트는 세차 후에 빠르고 강력하게 유리막 코팅을 해주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내 자동차 도장을 새 차처럼 반짝거리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간편한 시공으로 빠른 코팅효과, 지속력은 2배 더!

 

크리스탈 퀵코트의 2중 크리스탈 코팅막(Double Crystal Coating)은 트리플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해 코팅 지속 기간이 길어지고, 발수력을 향상 시켜줍니다. 또한 뛰어난 오염방지 효과까지 자랑합니다.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탈 퀵코트! 차량 내 구비하고 자주 사용하면 더 좋겠죠?

 

 

자동차 도장면에 뿌리고 닦아주면 간단하게 끝!


크리스탈 퀵코트는 이름처럼 빠르고 간단하게 코팅막 형성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우선 도장면의 흙이나 오염물질은 크리스탈 카샴푸로 세차하여 깨끗하게 제거한 뒤, 도장면에 분사하여 마른 천이나 수건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천이 젖었을 경우, 얼룩의 원인 될 수 있으니 마른 천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탈 퀵코트는 전국 세차장, 카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차 후, 새 차처럼 반짝거리는 내 차를 보고 싶다면, 마무리로 크리스탈 퀵코트를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내 차를 사랑한다면 불스원과 함께 현명한 차량관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