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내 차를 위한 역대급 콜라보,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

2019. 8. 30. 07:00

불스원샷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의 대표 엔진 관리 제품, 불스원샷인기 모바일 게임인 프렌즈레이싱과 만났습니다. 프렌즈레이싱은 귀엽고 친숙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스릴 만점 레이싱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자동차라는 공통점을 가진 불스원샷과 프렌즈레이싱이 만나 어떤 결과 만들어 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불스원의 불스원샷과 프렌즈레이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불스원샷의 새로운 변신,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

프렌즈레이싱


카카오 프렌즈를 좋아하고 자동차 관리에 신경쓰는 운전자라면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에 주목해주세요! 불스원샷이 프렌즈레이싱과의 콜라보로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귀여운 프렌즈레이싱 캐릭터가 그려진 피규어 한정판 패키지에는 불스원샷 스탠다드 500ml 2개입과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습니다. 또한 프렌즈레이싱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 6,000원 상당의 수정 30개 함께 제공된답니다. 

 


불스원샷으로 자동차 엔진세정부터 보호까지!

불스원샷


엔진 내부의 묵은 때를 제거하고 엔진을 보호해주는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GDI 엔진에 최적화 된 GDI 부스터와 부품간 마찰을 줄여 엔진을 보호해주는 마찰 저감제가 첨가된 휘발유용, CRDI 엔진 부스터와 엔진 성능을 복원시켜주는 세탄가 향상제가 첨가된 경유용의 2가지로, 엔진 때를 강력하게 세정함으로써 연료의 연소 효율을 높이고, 엔진 출력 및 승차감 개선 등 자동차의 주행성능 업그레이드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계절별 엔진 관리는 불스원샷과 함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엔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주행거리 3,000~5,000km 마다 주입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주행거리를 계산하며 주입하기가 어렵다면 계절마다 한 번씩 넣는다고 기억해보세요! 불스원샷을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병씩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새 차처럼 쌩쌩 달릴 수 있습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요즘같은 환절기에 불스원샷으로 자동차를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겠죠?



 불스원샷의 효과가 궁금하다면?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에는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3가지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 중 1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됩니다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를 자동차나 생활 속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나만의 공간에 엣지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는데요. 특히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운전자라면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피규어로 차량 내 분위기를 보다 근사하게 바꿔보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은 온라인몰, 할인점, 주유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 전 특별한 자동차 관리, 불스원샷X프렌즈레이싱과 함께 해보세요!


불스원샷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