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쾌적한 드라이브를 위한 가을철 셀프세차 방법!

2019. 9. 19. 10:09

셀프세차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에 근교 드라이브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시간이니만큼, 출발하기 전 깨끗하게 자동차를 단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가을맞이 셀프세차 방법과 셀프세차 용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장거리 운전

어느덧 추석을 지나 본격적인 가을입니다. 맑고 쾌청한 날씨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근교로 가을 드라이브를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셀프세차용품

본격적인 나들이에 앞서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세차인데요. 잦은 장거리 주행으로 더러워진 자동차보다는 세차를 마치고 한층 쾌적해진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하는 것이 당연히 좋겠죠? 


셀프세차 방법

하지만 바쁜 와중에 세차를 하고 나들이 준비까지 하느라 정신이 없다면, 간단하고 부담없이 셀프세차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셀프세차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불스원 셀프세차용품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세차 순서

셀프세차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필요한 준비물이 있습니다. 바로 다용도 버킷과 다용도 타월입니다. 15L의 넉넉한 용량의 다용도 버킷은 주로 카샴푸를 희석하거나 스펀지에 물을 적실 때 사용하는데요. 세차용품 정리함 혹은 간이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물 호스용 걸이가 있어 물을 받기도 간편합니다. 다용도 타월은 뛰어난 세척력과 흡수력으로 얼룩 제거는 물론 세차 후 물기 제거에 탁월합니다.



자동차 용품

먼저 자동차 외장 관리부터 시작할까요? 강력한 세정력을 갖춘 크리스탈 카샴푸를 자동차 도장면을 향해 골고루 뿌려주면 각종 오염물질과 먼지 등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거품형태로 바로 분사 되기 때문에 편리하며, 코팅보호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유리막 코팅이 시공된 차량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품

이제 셀프 유리막 코팅을 해 줄 차례!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리스탈 듀얼코트는 사용 전 흔들어 도장면에 분사해주는 것만으로도 반짝이는 자동차의 광택을 되찾아 줍니다. 또한 2중 크리스탈의 강력한 코팅 효과로 반복 사용할수록 깊고 진한 광택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

마지막은 실내 세차로 마무리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자동차 바닥에 떨어진 과자 부스러기나 모래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또한 4.5m 긴 전원선과 원터치 분리 방식으로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셀프세차용품

자동차를 더욱 빛나게 관리해줄 불스원 셀프세차용품으로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길을 준비해보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