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주행거리별로 알아보는 내 차에 꼭 필요한 차량용품!

2019. 10. 8. 09:49

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처음 차를 구매한 시점부터 주행거리가 차츰 쌓일 때까지, 량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자동차 용품들 중에서 내 차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내 차의 주행거리에 맞는 제품을 알아보면 어떨까요? 오늘은 불스원 프라자를 통해 주행거리에 따라 사용하면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행거리 5,000km 이하 차량을 위한 불스원 추천 제품 

불스원샷


1. 불스원샷 뉴카 

큰맘 먹고 구매한 첫 차의 엔진 성능을 최대한 유지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뉴카를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밖에 없는 엔진 때 발생을 예방해주는 동시에 엔진 내부 윤활과 코팅 효과로 엔진을 보호하여 새 차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소중한 첫 차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뉴카로 엔진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불스원샷


유리막코팅


2. 크리스탈 듀얼코트

크리스탈 듀얼코트는 2중 크리스탈 코팅으로 새 차의 깊고 진한 광택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줍니다.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분사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탁월한 오염 방지 효과로 미세먼지에도 걱정 없는데요. 미세 흠집이나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반짝이는 내 차를 지키고 싶다면 크리스탈 듀얼코트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유리막 코팅제



주행거리 30,000km 이상 차량을 위한 불스원 추천 제품


1.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주행을 할수록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는 본래의 성능이 저하되고 퀴퀴한 냄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소다 성분을 이용해 각종 악취를 감소시키고, 미세먼지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줍니다. 30,000km 이상 주행하는 동안 차량 내부 공기 관리에 소홀히 했다면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로 교체하고 쾌적한 드라이브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에어컨 필터


자동차 흠집제거제


2. 3스텝 컴파운드

운전을 하다 보면 부주의 등으로 인해 자동차 도장면에 흠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고 작은 흠집이 생길 때마다 전문가의 손길에 의존할 수는 없는 일! 굵은 흠집용, 미세 흠집 제거용, 광택 복원용 총 3가지로 구성된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흠집 부위에 문지르기만 하면 흠집 제거부터 광택 복원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데요. 소중한 자동차에 생긴 흠집, 이제 직접 제거해보면 어떨까요?

 

자동차 흠집제거제


주행거리 70,000km 이상 차량을 위한 불스원 추천 제품

불스원샷


1. 불스원샷 7만

불스원샷 7만은 70,000km 이상을 주행한 차량을 위한 맞춤형 엔진 관리 제품입니다. 예전만큼 자동차가 잘나가지 않거나 소음 혹은 진동이 심해졌다고 느껴질 때 주입하면 되는데요. Hi-tech 포뮬러 기술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불스원샷 7만은 자동차의 묵은 때를 안전하게 제거하고,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다시 쌩쌩하게 만들어 줍니다. 앞으로도 자동차와 함께 건강하게 주행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7만과 함께하세요!


불스원



엔진코팅제


2.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

초기 시동 시 발생하는 엔진 손상과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엔진코팅제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70,000km 이상 주행한 차량의 경우 엔진 속 가스켓과 고무 씰이 노화로 인해 딱딱해지는 경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에는 고무 경화 등을 방지해 엔진오일 누유를 막아줄 수 있는 누유방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향상된 나노 더블 코팅으로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 주기 때문에 장기간 자동차 운행으로 노후화 된 엔진이 걱정되는 운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엔진첨가제



혹시 차량관리를 하고 싶어도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부터 고민된다면 내 차의 주행거리를 고려해보세요! 내 차에 맞는 제품으로 올바른 차량관리를 한다면 더욱 오래, 안전하게 드라이브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