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드라이브를 즐기고 차량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자동차의 심장, 엔진을 관리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엔진을 위해서는 운전자의 올바른 주행습관 뿐만 아니라 꾸준한 관심이 필요한데요. 엔진 내부에 쌓여 성능을 저하시키는 엔진(카본)때를 불스원샷으로 관리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불스원샷의 원리부터 효과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때, 왜 제거해야 하나요?
엔진때는 연료의 그을음과 증발된 엔진오일로 인해 생성된 카본 그을음 뜻합니다. 이러한 엔진 때가 쌓이면 엔진 내부에 고착되어 엔진 성능 저하와 고장을 야기할 수 있는데요. 인젝터에서 연료가 고르지 않게 분사되거나 산소 공급을 방해하며 누적된 엔진때가 연료를 흡수하기도 합니다.
결국 이러한 현상이 연비 저하 및 출력 감소, 더 나아가 배기가스 증가의 원인이 되는 것인데요. 불스원샷은 이러한 엔진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시켜 공기유입을 원활하게 하고 연소 효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 때를 쏙 빼주는 불스원샷의 효과, 믿을 수 있을까?
불스원샷은 대기환경보전법 첨가제 제조기준에 맞게 제조된 제품으로써 지난 10여년 간 국내외 공인기관(국내 자동차부품연구원, 중국 국립환경과학원, 중국 자동차배기가스 테스트센터, 영국 연비 및 배기가스 테스트 센터, 미국 SwRI, 독일 TUV)로부터 규정된 엔진세정 테스트를 100회 이상, 다양한 차종(아우디, 폴스바겐, 벤츠, 현대, 기아 등)으로 진행한만큼 엔진세정의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엔진 때 세정에 의해 연비효율, 출력향상, 배출가스 저감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검증되었습니다.
또한 불스원샷은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정받아 정부의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녹색기술은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계절마다 한 병씩,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하자!
불스원샷은 엔진때를 화학적으로 분해한 후,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기가스로 배출되어 엔진때 세정에 의한 연비효율, 출력향상, 배출가스 저감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동차의 엔진 기능이 좋다고 하더라도 필연적으로 엔진때는 누적되기 때문에 불스원샷으로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불스원샷은 사용 즉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그러나 확실하게 엔진 내부를 세정하기 때문에 3,000~5,000km 마다 혹은 계절마다 한 병씩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하고 새차처럼 쌩쌩 달려보세요!
▽ 불스원샷 효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