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광택을 위한 차량용 왁스,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까?

2020. 2. 17. 07:00

자동차광택, 차랴용왁스, 차량광택제, 자동차왁스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는 주행 중 각종 이물질과 먼지로 인해 외부에 흠집이 생기고 오염되는데요. 자동차 왁스는 도장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도장을 보호하고 광택을 유지해 줍니다. 최근 미세먼지가 계속 기승을 부리면서 도장면 관리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왁스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왁스, 종류별로 특징도 다르다?

자동차광택, 자동차왁스, 차량용왁스, 자동차물왁스, 자동차왁스추천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왁스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초보 운전자의 경우, 어떤 종류의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앞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왁스는 제형에 따라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수시로 간편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한 액체형 왁스
높은 지속력과 광택을 위한 로션형 왁스
공은 번거롭지만 가장 효과가 좋은 고체형 왁스

 

그렇다면 자동차 왁스는 종류별로 어떤 특성이 있을까요? 불스원 제품과 함께 상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액체형1.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물왁스

자동차광택, 자동차광택제, 자동차왁스, 차량용왁스, 자동차물왁스, 물왁스

 

차량 관리에 비교적 미숙한 초보운전자에게는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왁스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물왁스는 간단하게 뿌리고 닦아주면, 도장면 때를 제거하고 광택을 복원해주는 액체형 제품입니다. 특히 분무 후 바로 닦아도 광택을 낼 수 있어 편리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스원 물왁스에는 세정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찌든 때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액체형2. 강력한 광택과 발수효과! 불스원 고광택 왁스

자동차광택, 자동차광택제, 자동차왁스, 차량용왁스, 자동차왁스추천

 

쉽고 편리하게 깊이 있는 광택을 내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불스원 고광택 왁스는 최고급 카르나우바 왁스 함유로 촉촉하고 깊이 있는 광택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강력한 발수효과로 자동차 도장면에 발수성 피막을 형성시켜 줍니다. 불스원 고광택 왁스는 불스원 물왁스처럼 액체형 스프레이 형태인데요. 도장면에 분무 후, 광택용 타월로 닦아주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로션형. 3중 코팅막 효과를 원한다면, 불스원 코팅왁스

동차광택, 자동차광택제, 자동차왁스, 차량용왁스, 자동차왁스추천

 

광택은 물론 흠집 제거까지 원한다면, 로션타입의 불스원 코팅왁스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코팅왁스는 왁스성분, 신불소성분, 특수실리콘 레진의 3중 코팅막 효과를 가진 로션형 제품인데요. 이를 통해 탁월한 광택 효과는 물론 오랫동안 유지되는 코팅막으로 도장면 보호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한 흠집과 스월마크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고밀도 코팅막 형성으로 자외선 및 재오염을 방지합니다.

 


 

고체형. 90일간 광택이 지속되는 불스원 나노테크 왁스

동차광택, 자동차광택제, 자동차왁스, 차량용왁스, 자동차왁스추천


고체형 왁스는 액체형·로션형 왁스보다 작업과정이 길지만, 그만큼 차량보호 및 광택 지속 효과는 우수한데요. 불스원 나노테크 왁스는 무려 90일간 광택이 지속되는 고체형 왁스 제품입니다. 나노테크 왁스는 카르나우바 왁스 성분으로 스크래치 걱정없이 도장면 본연의 은은한 광택을 유지하게 해줍니다. 또한 매연, 산성비, 자외선으로부터 자동차 도장면을 보호하는데요. 불소계 수지, 실리콘 수지, 천연왁스의 3중 보호 기능을 겸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기까지 일품인 제품입니다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뒤, 사용해야 제대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체 왁스 시공방법 자세히 살펴보기


 


지금까지 자동차 왁스를 종류별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알아본 내용을 토대로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 도장면 셀프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