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자동차도 소독이 필요해! 깨끗하게 자동차 관리하는 방법

2020. 2. 24. 12:07

자동차 관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면서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예방을 위해서는 개인 위생을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데요. 자동차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차량 내부 청결 유지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몸과 맞닿고 손이 자주 가는 곳은 더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쾌적하고 안전한 자동차 실내 공간을 만들기 위한 자동차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자동차 실내 관리가 중요한 이유

호클러


교통안전공단에서 자동차 실내 세균 오염 정도를 측정한 결과 화장실 변기보다 자동차 운전대에서 검출된 세균량이 9배 더 많았다고 합니다. 운전대나 대시보드, 시트 등은 운전자의 손길이 자주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줄 필요가 있는데요그렇다면 자동차 실내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STEP1. 불스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로 간편하게 실내 세차!

셀프세차용품


먼저 더러워진 자동차 내부는 불스원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를 이용해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자동차 실내에 눈에 보이는 큰 이물질을 제거한 후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를 부드러운 천에 뿌려 실내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면 끝입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다양한 재질의 내장재를 손상 없이 편리하게 세정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향기 코팅막 형성으로 사용 후 은은한 광택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상쾌한 향으로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 발생까지 예방하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로 꼼꼼한 자동차 내부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STEP2. 차량용 뿌리는 소독제 호클러로 꼼꼼하게 살균 소독!

치아염소산수


실내 세차를 하더라도 자동차 내부 곳곳에는 보이지 않는 이물질이나 세균이 남아있습니다. 특히 손과 자주 접촉하는 운전대, 기어 변속 레버, 손잡이 등은 효과좋은 차량용 소독제로 깨끗하게 소독해서 세균과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아야 합니다.

 

차량용 뿌리는 소독제 호클러는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인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 소독해줍니다.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I(차아염소산)은 인체에 무해한 살균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안전한 성분으로도 일반적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아포균(물리화학적 강한 내성을 가진 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호클러는 분사 형식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살균이나 소독이 필요한 곳에 제품을 골고루 분사한 후 마른 천이나 수건으로 닦아주면 되는데요. 자동차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실내용 살균 소독제입니다.

 

 

 

STEP3.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로 실내 공기까지 쾌적하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요즘처럼 코로나 바이러스와 미세먼지가 동시에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는 실내 공기질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H13 헤파 원단이 적용된 초미세집진 필터를 장착하여 0.3㎛ 미세입자를 99.95%까지 효율적으로 제거합니다. 또한, 공기 순환용 송풍 팬이 장착되어 필터 효율이 극대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필터 교체 알림 LED를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특히, USB 선만 연결하면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 어디에서든 쾌적한 공기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용품


지금까지 내 차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 자동차 용품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늘 소개해드린 자동차 용품을 미리 구비하여 내부 청결에 더욱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