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소비자의 눈으로 직접 확인한다! 엔진관리 핫템 불스원샷 효과

2020. 2. 24. 07:00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은 불스원의 역사를 함께 한 대표 차량용품입니다. 그만큼 엔진관리를 위한 필수템으로 손꼽히며 많은 분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는데요. 이런 높은 관심만큼이나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의문을 가진 소비자들도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 눈으로 직접 효과를 확인할 수 없고, 체감하는 효과도 각각 다르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불스원샷이 진짜 효과있는지, 눈으로 확인할 방법은 없을까요?

 

 

엔진 때 완벽 제거하는 불스원샷!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직분사 엔진 인젝터 불스원샷 세정 효과 예시


셀프 차량관리는 사실 굉장히 간단한 행동으로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핵심인 엔진 관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주입하면 엔진 내부에 쌓인 엔진 때(카본 그을음)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병씩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실천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차량관리 비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효과와 진실!


 


엔진 내시경으로 직접 확인하는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그렇다면 불스원샷의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불스원에서는 엔진 내시경 카메라를 통해 직접 엔진 때가 쌓인 내부를 확인한 후, 불스원샷 주입 이후에 세정 되는 모습을 촬영했는데요. 이 테스트를 통해 불스원샷이 엔진 세정 효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엔진 내시경 테스트 결과 확인하기



 

소비자도 직접 확인하자! 불스원샷 프로 프로모션

불스원샷 불스원샷효과

불스원샷 프로 주입 가솔린 차량 엔진 내시경 주행거리별 촬영 결과


불스원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불스원샷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20201231일까지 진행되는 <불스원샷 프로 프로모션>은 전국 프로모션 대상 정비소에 방문하여 불스원샷 프로를 주입하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엔진 내시경 서비스입니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분께는 고급 차량용 디퓨저와 불스원샷 프로 1병을 증정합니다.

 



<불스원샷 프로 프로모션 참여 방법>

1. 프로모션 대상 정비소방문 및 상담

2. 프로모션 참여 동의 후 엔진 내시경 1차 촬영

3. 불스원샷 프로 주입 및 1,000km 이상 도로 주행

4. 정비소 재방문 및 엔진 내시경 2차 촬영

5. 프로모션 참여 경품 수령




불스원샷 프로 프로모션은 불스원 기업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 쏙 빼고, 쌩쌩 달려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