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과 봄을 오가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꽃샘추위가 이어지다가도 하루 아침에 황사가 뒤덮이며 기온이 20도까지 올라가기도 하는데요. 운전자라면 자동차 트렁크에 이런 날씨를 대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차량용품을 구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봄철이면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 그리고 꽃샘추위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꽃샘추위 대비용품 1)레인OK 스프레이체인

  

입춘도 지났는데 무슨 눈이냐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사실 3월까지는 갑작스럽게 눈이 내리는 일이 꽤 있습니다. 눈과 꽃샘추위에 미끄러워진 도로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불스원 레인OK 스프레이체인을 준비하세요. 레인OK 스프레이체인 뿌리면 도로 노면과의 마찰력이 높아져 눈길 주행 시 응급처치가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한데요.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든 뒤, 타이어 접지면에 뿌려주면 시공이 끝나며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주행거리 40km까지 미끄럼 방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꽃샘추위 대비용품 2)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차량 내 김서림 현상도 두드러집니다. 이럴 때는 자동차 김서림 제거와 예방이 동시에 가능한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가 굉장히 유용한데요.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는 시야를 방해하는 뿌연 자동차 김서림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김서림이 생기는 것도 예방해줍니다. 또한 유리 세정 기능도 있어 더욱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제품입니다.



 


황사&미세먼지 대비용품 1)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 


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에는 어떻게 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먼저 자동차 도장과 유리에 쌓인 먼지부터 제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외부용 먼지털이개과 내부용 미니털이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 내외부의 먼지를 수시로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미세한 긁힘 없이 먼지나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그립감이 뛰어난 손잡이와 길이 조정이 가능한 봉 덕분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사&미세먼지 대비용품 2)물없이 간편세차


수시로 변하는 날씨 때문에 세차장 방문이 망설여 지거나 간단한 세차를 원한다면, 세차와 광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물없이 간편세차를 추천합니다. 물없이 간편세차는 각종 오염물질로 더러워진 자동차를 세차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빠르게 세차할 수 있는 차량용품인데요. 찌든 때 제거, 광택, 코팅, 발수,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사용 시 많은 세차용품이 필요없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황사&미세먼지 대비용품 3)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먼지 등의 이물질로 더러워진 유리에 워셔액을 뿌리고 와이퍼를 작동시켜도 여전히 시야 확보가 잘 안된다면, 불스원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로 관리해주세요.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는 뛰어난 유리 세정력은 기본,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재오염을 방지하며 유리의 광택까지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썬팅 유리나 크롬 도금 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쇼윈도나 화장실 거울 등 실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입니다.





지금까지 요즘같은 날씨에 자동차 트렁크에 챙겨두면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드린 차량용품을 미리 구비하여 급변하는 날씨에도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