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새차처럼 자동차를 유지하는 법! 부분별 색상 복원하기

2020. 3. 18. 07:00

새차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구입하고 나면 새차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하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차량관리에 소홀해지고, 결국 자동차 상태도 안좋아지는 경우가 많죠. 반짝반짝 빛이 나던 내 차! 어떻게 하면 새차처럼 되돌릴 수 있을까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자동차를 새차처럼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장면 복원 :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샤인

차량 광택

 

아무리 조심히 주행을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도장면 광택은 희미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항상 야외를 달리는 만큼 각종 얼룩과 흠집도 피할 수 없는 문제인데요. 자동차 도장면을 다시 눈부시게 만들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샤인도장면의 흠집 제거, 코팅, 광택, 발수, 재오염 방지 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동봉된 극세사 타올에 제품을 적당량 묻혀 원하는 부위에 문질러주기만 하면 자동차 본연의 광택과 색상을 손쉽게 되찾을 수 있는데요.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 효과로 더욱 깊은 광택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도장면의 스크래치나 말라붙은 벌레 자국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입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올인원 퍼펙트샤인 사용 방법 자세히 보기 


 

 

 

 


타이어 복원 :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스월마크

 

자동차 타이어도 오래 사용하면 표면이 갈색으로 변하거나 광택이 사라지고, 심하면 균열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타이어 상태가 이렇게 안좋으면 아무리 세차를 해도 깨끗한 느낌이 들지 않는데요. 이럴 때는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을 사용해보세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은 모든 타입의 자동차 타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의 광택제입니다. 제품을 스폰지적당량 묻힌 후 타이어 표면에 골고루 도포하면 간단하게 타이어 광택을 살릴 수 있는데요.  번만 시공해도 6주간 매트한 광택감이 지속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 더 자세히 알아보기


 

 
 

시트 가죽 복원 :  2스텝 천연가죽케어 크리너&로션

자동차 가죽시트

 

자동차 가죽 시트는 음식물 등 이물질로 인해 오염되거나, 가죽의 노화, 경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 가죽 전용 제품으로 세심하게 관리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가죽 손상 없이 오염물 제거가 가능한 불스원 천연가죽 크리너와 뛰어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으로 자동차 시트를 관리해보세요. 불스원 천연가죽 크리너로 가죽 시트에 묻은 먼지나 얼룩 등을 깨끗하게 세정한 뒤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을 사용하면 가죽 본래의 색상과 질감을 살릴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복원 : 플라스틱 광택복원제

자동차 코팅제


자동차 플라스틱 재질의 특성상, 자외선이나 오존 등에 의해 광택을 잃거나 색상이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색된 플라스틱 부분을 손쉽게 복원시키고 싶다면 불스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를 추천드립니다.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는 자동차 외내장 플라스틱 부분의 색상을 선명하게 복원시키고 광택을 살려줍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타월에 제품을 적당량 묻혀 원하는 곳에 골고루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재오염 방지 기능과 특수 폴리머 코팅막 효과로 최장 3개월 동안 빛나는 광택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 사용 방법 자세히 보기 


 


 

오래되고 빛바랜 자동차 때문에 고민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불스원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자동차 도장면부터 플라스틱 부분까지, 새것처럼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