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도 자외선을 피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 차량용품 추천!

2020. 5.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따사로운 햇볕이 기분 좋게 내리쬐는 요즘! 햇볕에 장시간 노출 시 발생하는 피부 노화방지를 위해 선크림을 바르듯이 자동차도 자외선에 대비하여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내 차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도장면 보호를 위한 유리막코팅과 흠집제거!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을 바르듯이, 자동차에도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으로부터 도장면 손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도장면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이물질을 막고,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입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2중 크리스탈 코팅막으로 세가지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1차 코팅층의 단단한 결합으로 코팅 지속효과가 2배 더 오래 유지되며, 2차 코팅층으로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 깊고 진한 광택효과를 발휘합니다.

 

 

자동차 도장면 보호를 위한 유리막코팅! 셀프로 해결하는 방법은?

 

 

 

 


자동차의 미세한 흠집을 쉽게 간과하고 방치하고 있으신가요? 이러한 작은 흠집들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빠른 속도로 부식이 진행되어 도장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작은 흠집들은 초기에 제대로 관리하는 게 좋은데요. 자칫 잘못하면 정비소에서 큰돈을 들이고 시공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세 흠집을 발견하면 컴파운드 제품을 활용하여 셀프로 관리해보세요.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는 굵은흠집제거용, 미세흠집제거용, 광택복원용 3가지로 구성되어 쉽고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복원하며, 광택작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키트 형태로 경제적이며, 차량 내 보관이 간편합니다.

 

차량흠집제거를 위한 자동차 컴파운드, 어디까지 가능할까?

 

 

 

둘째. 벌레자국, 새똥, 나무수액 제거!

 

날이 점점 따스해지면서 야외에 날벌레와 각종 곤충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자동차 표면 곳곳에 달라붙은 벌레 사체와 자국은 고압수로도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도장면에 묻은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햇빛 아래 장시간 방치하면 녹이 슬어 도장면이 손상될 수 있는데요. 불스원 버그크리너로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버그크리너는 단 30초면 도장면 손상 없이 벌레 자국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단백질 분해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줍니다.

 

 

 

셋째. 차량 내부 보호를 위한 햇빛 가리개 설치!

 

낮 시간 외부에 장시간 주차 시, 차량 내부 온도가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는데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동차 시트가 변색되거나 전자기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자외선을 차단하고 차량 내 온도를 조절해주는 햇빛 가리개를 설치하여 차량을 보호해주면 좋습니다.

 

불스원 발수코팅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는 여름철 자외선 차단 및 차량 내부 온도가 상승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데요. 혼자서도 충분히 장착 및 탈착이 가능하여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문 안쪽으로 고정되는 잠금 구조로 제품 분실 걱정도 없으며, 발수코팅 처리된 원단이 적용되어 보관과 사용에 용이합니다.

  



셀프차량관리는 일상의 작은 실천에서 시작되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지만 효과적으로 차량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내 차를 보호해주는 건 어떨까요?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