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변덕스러운 여름철에는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져 당혹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비 오는 날 주행 시에는 평소보다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안전주행에 더 신경 써야 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선명한 운전 시야를 방해하는 소나기에 대비하여 미리 차량관리를 하거나 차량에 구비해두고 사용하면 좋은 차량용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름 소나기 대비를 위한 와이퍼&워셔액 점검!
일반적으로 와이퍼 교체 주기는 대략 6개월~1년 정도이지만 주행 환경에 따라 교체시기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와이퍼 고무가 쉽게 변형되어 유리면에 손상이 갈 수 있으므로 더욱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여름철 폭염, 겨울철 혹한기 등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닦임성을 자랑하는데요. 바로 불스원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메탈하이브리드 관절구조로 강력한 밀착력과 안정적 닦임성을 자랑하는데요. 반복 발수코팅 효과도 겸하고 있어 비 오는 날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 점검과 함께 꼭 확인해야 할 소모품이 바로 워셔액인데요. 와이퍼의 성능을 강화하여 주행 중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으로 비오는 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주는데요. 벌레 자국, 황사, 꽃가루 등이 유리에 잘 붙지 않게 도와 와이퍼 작동 시 이물질을 쉽게 제거해줍니다. 또한 국물 발효에탄올 원료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며, 메탄올, 음이온계면활성제, 방부제 무첨가 등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나기 대비를 위해 차량에 구비하면 좋은 차량용품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는 주행 중 시야를 방해하는 여름철 큰 골칫거리인데요. 사전에 와이퍼와 워셔액 점검을 했더라도 주행 환경에 따라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차량 내 구비하고 바로 사용 가능한 차량용품으로 어떤 것이 있을까요?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비오는 날 유리면에 뿌려주는 것 만으로도 간단하게 시공이 가능한데요. 유리면이 코팅되어 빗물이 흐르지 않고 물방울처럼 맺혀 그대로 날아가기 때문에 빗길 시야 확보에 용이합니다. 특히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만 뿌려줘도 바로 코팅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간 운전시 사이드 미러나 후면 유리 시야 확보에도 효과적인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 여름을 대비하여 차량에 하나씩 꼭 구비해놓으세요.
여름철에는 차량 내부와 외부의 온도와 습도 차이로 인해 내부 유리면에 김이 서리게 되는데요. 특히나 비가 오는 날에는 습한 공기를 날리고자 에어컨을 틀고 주행하는 경우가 많아 김서림 현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때 차량용 구비하고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레인OK 김서림방지폼이 있습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폼은 거품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한 번만 관리해주면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여름철은 폭염, 소나기, 장마 등 기후변화가 극심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차량관리가 필요한데요. 이번 기회에 불스원과 함께 여름철 소나기 완벽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