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수입차 전용 와이퍼를 찾고 있다면,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 추천!

2020. 6. 18. 07:00

 

자동차 와이퍼 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 장마가 예년보다 빨리 시작된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따라, 미리 차량 관리에 나선 운전자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와이퍼는 빗길 운전 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각별히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수입차의 경우 셀프 와이퍼 교체를 결심해도 와이퍼를 구매하기가 어려운데요.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입차 전용 와이퍼!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택의 폭을 넓힌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

자동차 와이퍼 교체


수입차의 경우 와이퍼 셀프 교체를 선뜻 시도하기 망설여지는데요. 일반적으로 수입차 와이퍼는 국내 완성차 와이퍼와 장착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제한이 많습니다. 불스원에서는 수입차 운전자의 선택 폭을 확대하고자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 BMW, 벤츠, 아우디 등 총 13개 수입차 브랜드의 약 70여 차종에 장착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점1. 이지플랫 3단계를 통해 더욱 간편해진 셀프 교체!

자동차 와이퍼 추천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는 불스원에서 특허 설계된 어댑터 3종(PT,SL,TB)이 제공되어 쉽고 간편하게 와이퍼를 셀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3가지 어댑터 중 차량에 맞는 어댑터를 선택한 후, 이지플랫 3단계 장착 방법에 따라 어뎁터를 장착하면 와이퍼 교체가 끝납니다. 제품 패키지 박스의 QR 코드를 통해 어댑터별 와이퍼 교체 영상을 참고하면 더욱 쉽게 와이퍼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강점2. G코팅 기술과 다중곡률설계로 소음없이 강력하게! 

자동차 와이퍼 추천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는 와이퍼 블레이드 고무에 유리와의 마찰력을 줄여주는 G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소음 없이 깔끔하게 물기를 제거합니다. 또한 다중곡률설계로 유리 곡면에 관계 없이 누름압을 균일하게 유지하는데요. 이를 통해 와이퍼가 유리에 들뜸없이 밀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우수한 닦임성을 보여줍니다.


 

강점3. 탄소공구강 스프링을 사용해 장마철 완벽 대비!

와이퍼 교체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는 세 번 열처리된 탄소공구강(Carbon Tool Steel) 스프링을 사용해 폭우, 폭염 등의 혹독한 날씨 속에서도 제품 변형이나 손상 없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엇보다 불스원만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이 적용된 50만 회 닦임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와이퍼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불스원몰과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장마철,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로 셀프 교체하고 보다 깨끗한 시야로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조견표 및 교체영상 확인하려면 클릭▼


자동차 와이퍼 교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