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여름 더위가 평년보다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무더위 속 내리쬐는 햇빛때문에 운전하는 분들은 여러모로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운전자, 동승자 그리고 자동차까지 지켜줄 다양한 햇빛 차단 용품을 소개합니다.
운전자를 위한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운전 시 햇빛으로 인한 눈부심은 주행을 방해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햇빛 차단은 필수인데요. 불스원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는 햇빛 눈부심, 난반사된 빛, UV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운전자에게 편안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는 클립 방식으로 차량 순정 선바이저에 간편하게 장, 탈착이 가능합니다. 좌우 위치 이동과 상하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딩 구조로 햇빛 위치와 운전자의 눈높이에 따라 제품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미사용 시에는 순정 선바이저와 같이 제품을 접어 올릴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를 햇빛으로부터 지켜줄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 또한 차 안으로 들어오는 햇빛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불스원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는 자외선을 99% 차단해 동승자를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지켜주는데요. 폴리에스터 3중 직조 방식의 암막 원단으로 구김이 적고 내구성 또한 뛰어납니다. 부부 암막 햇빛가리개의 사용 방법은 간편한데요. 흡착판으로 제품을 유리창에 간단하게 부착 가능하며 스트랩으로 제품의 가로 길이를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내부 온도를 낮춰줄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
외부 기온이 30도인 땡볕에 차를 주차해 놓으면 내부 온도는 70~80도 정도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한여름에는 지하, 실내에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건 상 실내 주차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불스원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를 사용해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차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는 차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해 차량의 내부 온도 상승을 방지해줍니다. 발수코팅 처리된 원단으로 비가 와도 제품이 잘 젖지 않아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합니다.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의 후면은 미끄럼 방지 원단으로 만들어져 유리창에 밀착시키기에 용이해 혼자서도 쉽게 시공이 가능한데요. 또한 제품을 도어 안쪽으로 고정시키기 때문에 제품의 분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햇빛을 차단하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햇빛 차단 외에도, 여름철 차 내에 보조배터리, 캔 음료, 라이터 등 폭발할 만한 물건을 두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무더운 여름, 불스원과 함께 뜨거운 햇빛을 완벽 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