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은 사상 최장기간 장마가 이어진 해였습니다. 이처럼 악천후나 가혹조건 속 주행시간이 길수록 꾸준한 자동차 관리 및 점검이 필요합니다. 특히 여름 휴가철 장거리 고속주행을 했거나, 장마철 장시간 주행을 했다면 엔진 관리는 필수인데요. 오늘은 여름철 혹사당한 자동차 엔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여름철, 평소보다 엔진 관리가 더 필요한 이유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라디에이터의 냉각수 문제로 엔진이 과열되는 오버히트 현상이 발생하곤 합니다. 특히 여름 휴가철 장시간 주행하며 고온다습한 외부 환경에 노출됐다면, 온도 변화에 민감한 엔진오일 역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운 날씨에 교통체증이 심한 시내에서 공회전을 오래 하거나, 급가감속을 하면 엔진의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이 과정이 반복되면 엔진 마모가 가속화되고, 자칫 잘못하면 엔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엔진 마모 방지에 탁월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생성해 초기 시동* 시간에 발생하는 엔진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하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돕습니다. 특히 불스원만의 강력한 기술로 엔진 마모 방지, 소음 감소, 승차감 향상, 출력 향상, 노후화 방지 기능 등 엔진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습니다.
*초기 시동(Dry Start): 엔진이 식어 있는 상태에서 엔진오일이 오일 팬에 가라앉아 시동 시, 윤활 작용을 하지 못하는 상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의 3가지 강점!
특징1. 최고급 기유인 에스터 오일로 윤활력 극대화
에스터 오일은 일반 기유와 달리 합성을 통해 생성된 윤활 기유인데요. 점도 유지력이 높고, 불순물이 없어 용해력이 우수합니다. 이러한 에스터 오일은 엔진오일이 온도 변화에도 안정성있게 움직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특징2. 2중 코팅(AOMC+Fullerene)으로 강력한 엔진보호
AOMC(유기 몰리브덴)는 세계 특허물질로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엔진의 마찰, 마모방지 및 윤활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Fullerene(풀러렌)은 0.88 나노미터의 작은 구형 물질로 탄성이 뛰어나고, 베어링 효과로 엔진을 보호해줍니다.
특징3. 엔진 유해성분(염소계 파라핀, PTFE, MoS2) 3無 첨가
금속 부식, 슬러지 형성, 탄화 현상 등 엔진 부식과 필터 막힘을 유발하는 엔진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사용법은?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주행 거리 10,000km 마다 주입하면 좋으며, 엔진오일 4L~6L 기준으로 1병씩 넣어주면 됩니다. 제품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STEP1. 엔진이 정지된 상태에서 차량 보닛을 열어 주세요
STEP2. 엔진오일 캡을 열고, 오일 주입구에 주입하세요
STEP3. 주입 후 엔진오일 캡을 닫고, 차량 보닛을 닫아 주세요
*자동차 시동을 걸고, 5분 정도 공회전을 해주세요
*주입 전, 오일게이지로 엔진오일 양이 F선 아래 있는지 확인하세요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불스원몰, 전자대리점,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여름철 고생한 내 자동차를 위해 엔진코팅제로 몸보신시켜주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