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크리스탈 퀵 셀프세차용품으로 빠르게 세차 끝장내기!

2020. 11. 2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혹시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세차용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이고 계시나요? 특히 운전자를 움츠러들게 만드는 겨울철에는 장시간 공을 들여 세차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크리스탈 퀵  시리즈 세차용품을 활용하여 간편하고 효율적인 세차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크리스탈 퀵 세차용품 7종

 

크리스탈 퀵 시리즈는 2019년 처음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세차장 방문이 처음이라 세차를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이는 초보자부터 디테일링 세차를 선호하는 세차 고수까지 자동차 셀프셀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 세차용품입니다.

 

크리스탈 퀵 시리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크리스탈 퀵 올인원 폴리시, 휠과 도장면의 철분을 제거해주는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 총 4개 제품군이 있습니다. 또한 크리스탈 퀵 제품군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크리스탈 타월 3종이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세차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크리스탈 퀵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유리막 코팅 이제 간편하게 셀프로! 크리스탈 퀵 코트

 

유리막 코팅은 자동차 도장면을 보호하는 얇은 피막을 형성하는 시공인데요. 매번 전문가에게 맡기기에 비용적인 부담이 큽니다. 이때 운전자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크리스탈 퀵 코트를 추천합니다.

 

크리스탈 퀵 코트는 도장면에 간단하게 뿌리고 닦아주면 광택나는 도장면을 만들 수 있는 유리막 코팅제인데요. 특히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을 형성하여 자동자 도장면 스월마크 제거, 코팅, 광택, 발수, 재오염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도장면 관리를 한 번에 끝내주는 크리스탈 퀵 올인원 폴리시

 

자동차 외장은 부위별로 관리방법도 다르고, 사용해야 할 세차용품도 각양각색인데요. 크리스탈 퀵 올인원 폴리시 하나면 복잡한 외장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퀵 올인원 폴리시는 도장면 오염과 흠집제거는 기본으로 발수코팅, 광택,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UV 차단 및 방청성분이 첨가되어 자동차 노화를 방지하고 도장면을 보호해 줍니다.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극세사나 스펀지에 제품을 묻혀 사용 부위에 얇게 발라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용액이 남아 얼룩이 지지 않도록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30cmx30cm 기준 2~3g(500원 동전 사이즈) 사용 권장


 

휠, 도장면 손상 없이 철분 제거!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 

 

자동차 도장면과 휠은 주행 도중 각종 이물질에 노출되는데요. 일반적인 세차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철분은 전용 세정제를 통해 손상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는 자동차 도장면과 휠에 고착된 철분과 오염물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데요. 특히 색상 변화를 통해 철분 제거 효과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휠과 도장면에 안전한 중성 성분으로 제작하여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 도장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타이어로 변신!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

 

자동차 타이어는 자동차 부품 중 유일하게 지면과 접촉하기 때문에 가장 쉽게 오염되는 부분인데요.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로 타이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는 타이어 본연의 깊은 광택과 색상을 복원해 주며, 시공 후 6주 이상 지속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한 시공이 가능하며, 젤 타입으로 부위별로 고르게 도포할 수 있습니다.

 

 

세차 타월도 용도에 맞게 써야 한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함께 사용하는 타월에 문제가 있다면, 시공 부위에 손상이 가기 마련이데요. 그렇다면 세차 용도별 어떤 타월을 사용해야 할까요?

 

① 크리스탈 다용도타월: 촘촘한 원단으로 실내, 휠 세정, 광택, 물기 제거 등 다양하게 사용

② 크리스탈 광택타월: 디테일링 작업에 탁월한 초섬세모 원단으로 스크래치 발생 최소화
 크리스탈 드라잉타월: 트위스트 원단으로 빠른 물기 제거와 탁월한 흡수력

 



크리스탈 퀵 제품들은 셀프세차장 등 전국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 이제 두려워하지 말고, 불스원 크리스탈 퀵 시리즈와 함께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