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성에 제거와 예방을 위한 필수 차량용품 BEST 3

2020. 12. 24. 07:00

자동차성에제거 성에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운 겨울, 아침에 차를 타려고 봤더니 앞 유리에 눈이 많이 쌓여 있거나 얼어붙어서 곤란했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바쁜 출근 시간에 자동차 유리에 성에가 단단히 얼어붙어 있으면 제거하기도 난감한데요. 오늘은 겨울철 자동차 유리 성에를 효율적으로 제거하고, 예방할 수 있는 차량용품 3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눈과 성에제거를 동시에! 멀티 스노우브러쉬

스노우브러쉬 자동차성에제거 차량용품


불스원 멀티 스노우 브러쉬는 스노우 브러쉬에 성에제거 스크래퍼가 달린 2in1 제품입니다. 총 67cm의 긴 길이로 차량 지붕 위에 쌓인 눈도 편리하게 쓸어내릴 수 있으며, 손이 편안한 논슬립 쿠션을 적용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손이 아프지 않습니다. 또한 본체 가운데 분리 버튼을 눌러서 스노우브러쉬와 성에제거 스크래퍼를 분리하여 필요한 제품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유리면의 눈과 성에를 스크래퍼로 먼저 긁어낸 뒤 스노우 브러쉬로 쓸어내어 잔여물을 제거하면 됩니다. 불스원 멀티 스노우 브러쉬는 폭설이 왔을 경우 대량의 눈과 성에를 제거할 때 빠르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올겨울 트렁크에 구비해놓으면 좋은 필수템입니다!




두꺼운 성에 제거까지! 레인OK 성에제거제


불스원 레인OK 성에제거제는 간편하게 뿌리고 뚜껑 날(스크래퍼)을 이용하여 자동차 유리면에 얼어붙은 성에를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스크래퍼 질만으로 두꺼운 성에를 제거하기는 어려운데요. 불스원 레인OK 성에제거제를 뿌리면 유리면에 얼어붙은 눈과 얼음의 어는점을 낮춰 녹이기 때문에, 자동차 유리면 손상 없이 성에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흡입 시 실명 위험이 있는 메탄올 대신 에탄올을, 폭발 위험성이 있는 LPG 대신 겨울철 분사력을 높이기 위해 CO2 가스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레인OK 성에제거제는 사용법도 매우 편리한데요. 사용 전에 충분히 흔들고, 약 30cm 떨어진 거리에서 유리면에 얼어붙은 성에에 분사하면 됩니다. 뿌리는 즉시 성에가 녹지만, 성에가 두꺼운 경우에는 제품 상단의 날로 긁어서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성에를 예방하자!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


자동차 성에 발생을 예방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인데요. 주차 시 차량 앞 유리면에 덮어두었다가, 차량을 이용할 때 쌓인 눈을 간단히 털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발수코팅 처리된 원단으로 물방울이 튕겨 나가 원단이 잘 젖지 않아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고, 후면 원단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흘러내리지 않고 유리창에 밀착됩니다.




불스원 발수코팅원단 앞유리창 햇빛가리개는 양쪽에 앞유리창용 흡착판이 달려있어 혼자서도 탈·장착이 쉽고 간편하여 출퇴근 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도어 안쪽으로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도난 걱정도 없습니다. 또한 겨울철뿐만 아니라 비가 오고 햇볕이 강한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습니다.






오늘은 자동차성에제거를 위한 불스원 차량용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출근 전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하지 마시고 불스원 성에제거 3총사로 쉽게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