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용품, 소비자의 선택은? 21년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1.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 겨울은 작년보다 적설량도 높고, 기온도 낮았는데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가 잦은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차량관리에 더욱 힘써야 합니다. 오늘은 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를 살펴보며 겨울철 차량관리법과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주행거리 7만 km 이상인 차량에는 불스원샷 70000 추천 - 철이님

불스원 유저 철이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연료첨가제는 사용 즉시 효과를 느낄 수 있는게 아니라 어느 정도 주행을 해야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불스원샷 70000 주입 후 100km정도 달려봤는데, 출력이 좋아지는 느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철이님의 차량은 주행거리가 7만km가 넘어 평소 주행 시 RPM이 높아지면서 기어가 바뀔 때마다 앞으로 치고 나가는 힘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주입 후에는 확실이 밟는 대로 차량이 시원스럽게 나가는게 느껴졌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 7만 km 이상인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인데요. 엔진 내부에 오랫동안 쌓인 묵은 때까지 빠르게 제거해 줍니다. 또한 강력한 세정성분이 함량 되어 연비, 출력, 시동성을 모두 강화해 줍니다. 불스원샷 70000은 엔진 및 연료라인을 코팅하여 엔진 마모를 방지하며, 연료 절감 및 배기가스 감소 효과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눈길 비상용품은 불스원 스프레이체인 - 러키빛님

불스원 유저 러키빛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주행거리가 짧은 경우 바퀴에 체인을 장착하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번거로운데요.

고성능 스프레이체인 R타입은 간편하고, 안전하게 눈길을 탈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고성능 스프레이체인 R타입을 선택하신 러키빛님! 특히 유해성분 톨루엔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고성능 스프레이체인 R타입은 갑작스러운 눈길 주행으로 스노우 체인 착용이 어렵거나, 짧은 거리를 주행할 때 응급조치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타이어 접지면에 골고루 뿌려주면 되는데요. 인체에 해로운 톨루엔이 첨가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 담배 냄새,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로 해결!  - 맛대리님

불스원 유저 맛대리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차를 10년 정도 탔더니 담배 냄새 등 차량 내부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곤 하는데요.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을 사용하고부터 차량 내 악취가 사라지고 기분 좋은 향이 가득합니다.

 

맛대리님은 옷에 스며든 담배 냄새가 차 안에 남아 골칫거리였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다양한 탈취제를 많이 써봤지만 큰 효과를 못 느껴 답답하던 차에 지인이 선물로 준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덕택에 차안 가득 은은한 향이 퍼져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불스원만의 특허기술이 담겨 강력한 탈취 효과를 자랑하는데요. 야자숯 활성탄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담배 냄새, 새 차 냄새, 생활 악취 3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어 악취 종류별로 확실하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필터로 봉고차도 간단하게 셀프 교체 가능 - 스토리가이님

불스원 유저 스토리가이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일반 승용차 외에 봉고차도 손쉽게 에어컨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 있는데요.

차량 내 퀴퀴한 냄새까지 잡아주는 불스원 필터로 셀프 교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매번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셀프로 교체하시는 스토리가이님!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일반 필터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생활 악취까지 잡아주는 부분이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을 물론 땀 냄새, 음식 냄새, 쾨쾨한 냄새 등 생활악취까지 잡아주는데요. 베이킹소다는 실생활에서 탈취 효과를 위해 널리 사용되는 원료입니다. 또한 한국 공기청정협회에서 지정하는 5대 유해가스 제거 효과까지 겸비하여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겨울철에도 유막 제거발수코팅 필수 - 최허준님

불스원 유저 최허준님의 리뷰 자세히 보기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아직 세린이라 사용하기 간편한 레인OK 이지그립 제품으로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 시공을 했는데요.

시공 후 실제로 주행해보니 선명한 시야와 발수코팅 효과로 짜릿한 쾌감을 느꼈어요!

 

오랜 시간 미뤄뒀던 자동차 유리면 관리를 위해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을 구매한 최허준님! 유리면에 용액을 바르고 바로 문질러만 주면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고, 확실한 시야 확보와 발수코팅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듀얼입자로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데요. 벨크로 패드로 닦임성 또한 우수합니다. 특히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초보운전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이 있습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유리면에 빗물이 맺히는 걸 방지해 주는데요.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간 발수 효과가 지속됩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