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엔진 때 빼go! 빼go!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 출시

2021. 5.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날씨로 드라이브가 잦아지면서 평소보다 주행거리가 길어진 운전자분들 많으실 겁니다. 엔진 관리가 필수인 이맘때에 맞춰 불스원은 매년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르게 다가가고 있는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2021년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의 새로운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

불스원샷은 지난 2019년부터 '빼go 빼go'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캠페인 슬로건에는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불스원샷의 효과를 담고 있는데요. 3년 연속 최신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한정판 불스원샷을 출시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레트로 불스원샷부터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까지, '빼go 빼go' 캠페인으로 출시된 불스원샷 한정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① 2019 레트로 불스원샷

 

2019년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의 일환으로 뉴트로 열풍에 맞춰 레트로 불스원샷 한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1997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받아온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년 전 출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이와 함께 빼go 빼go 젠가 게임 이벤트와 불스원샷 클린 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② 2020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

 

2020년에는 필환경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출시했습니다. 불스원샷 내용물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투명 페트병과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종이 패키지가 적용되었는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드라이버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③ 2021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 출시

 

 

올해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에는 불스원샷 스탠다드 전황일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한 전황일 작가의 일러스트가 적용되어 감각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불스원샷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을 통해 전황일 작가와 함께한 불스원샷 굿즈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출시 직후 MZ세대 소비자에게 많은 주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도 동일 작가의 디자인 채택했습니다.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은 기존 불스원샷 스탠다드 2개입 구성으로, 약 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합니다. 불스원샷 구매 예정이었던 분들은 불스원몰에서 불스원샷X전황일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제거해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제품입니다. 연료 주입구에 불스원샷을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엔진 관리를 할 수 있는데요.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불스원샷을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지친 일상을 환기해 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불스원샷으로 내 차 엔진도 같이 리프레시해 주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불스원과 함께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