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휴가 떠나기 전! 간편 세차 방법

2021. 7.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휴가를 떠나기 전 캐리어를 정리하듯 내 자동차도 깔끔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깨끗하게 세차된 자동차로 여행을 떠나면 더 홀가분하게 떠날 수 있겠죠? 오늘은 간단하지만 깨끗하게 할 수 있는 세차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 1. 도장면 위에 있는 벌레 자국 제거하기

 

여름철 죽은 날벌레들로 도장면이 얼룩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벌레를 그대로 방치하면 도장면의 색상이 변하거나 표면 상태에 변질이 일어날 수 있어 바로 제거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벌레 자국을 제거할 때는 표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을 써야 도장의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차 표면이나 유리에 손상 없이 30초면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특히 고압수 세척 전 사용하시는 것이 제일 좋답니다. 

 

 

 

STEP 2. 간편 외장 세차하기

간편 세차를 구분하는 큰 기준은 물을 사용할 수 있냐 없냐의 차이인데요. 물을 사용할 수 있을 때와 사용할 수 없을 때의 세차 방법 두 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 세척이 가능할 때

 

물을 활용한 간편 세차는 물 없이 세차하는 것에 비해 흙먼지와 같은 오염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물을 사용해서 세차를 하실 때는 공용으로 사용되는 실내 주차장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간편 세차라면 아무래도 과정이 간편해야겠죠? 불스원 크리스탈 카샴푸는 물에 따로 희석할 필요 없이 거품 형태로 바로 분사되는 카샴푸 입니다. 코팅 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도장면의 코팅을 보호하고 오래 지속시켜 주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으로 어려운 세차의 과정이 올인원으로 커버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도장면, 범퍼, 유리, 타이어 세정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 세차에 딱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 세척을 하지 않을 때

 

물 세척을 하지 않고 세차를 할 때는 세척력보다는 윤활력이 좋은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도장면에 스크레치를 방지하고 세차를 하기 위함인데요. 부드러운 극세사 타월이 있다면 더 효율적으로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덩어리 형태의 오염물이 있다면 간단히 제거해 주시고 세척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물없이 간편세차세차 장소와 시간에 제약이 없어 편리할 뿐만아니라 한번 세차 후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10분 이내로 간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휴가를 떠나기 바로 직전 급하게 세차를 해야 한다면 물없이 간편세차 제품을 추천합니다.

 

 

 

STEP 3. 간편 자동차 내부 세차하기

 

자동차의 실내 먼지를 간편하게 제거하고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서 다용도크리너티슈를 이용해 보세요. 다용도크리너티슈는 자동차의 실내 대쉬보드 유리, 내장재의 오염물을 세정하고 동시에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실내를 항상 청결히 유지시켜준답니다.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먼지 흡착을 방지하여 재오염 방지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차량에 하나씩 구비해 수시로 닦아주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차 안에서 음식물을 먹을 때도 있는데요. 음식물이 흘렀을 경우 바로 처리가 가능한 물티슈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여행으로 장거리 운전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구비해 두세요!

 

 

 

지금까지 여름휴가 떠나기 전 할 수 있는 간편 세차 방법에 대해 소개 드렸습니다! 청결하고 깨끗한 차량으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