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캠핑지에서 할 수 있는 간편 세차 방법!

2021. 8.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휴가를 맞아 떠난 캠핑. 장거리 이동 중 간식도 먹고 짐도 옮기다 보면 차량은 금세 지저분해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캠핑지에서도 쉽게 세차할 수 있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량 외부 먼지 제거엔, 크리스탈 카샴푸

 

캠핑장으로 가는 길, 오랜 시간을 달리다 보면 차는 금방 흙먼지로 뒤덮이고는 합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를 활용하면 지저분해진 차를 깔끔하게 세차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거품 분사형으로, 물에 희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체에 물을 충분히 뿌리고 거품을 분사한 후, 세차용 스펀지로 골고루 문질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물기를 닦아주면 세차는 완료됩니다. 자동차 도장면, 범퍼, 유리, 타이어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 여러 제품을 함께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와 함께 간편하게 세차해보세요.

 

 

 

보이지 않는 먼지엔,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

 

캠핑지로 향하는 길에 간식은 빠질 수 없죠. 과자, 김밥 등을 나눠 먹고 나면, 시트와 바닥에 음식 부스러기가 흩어져 있고는 합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는 16,1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2중 필터 구조로 보이지 않는 부스러기까지 제거해줍니다. 또한, 틈새·브러시툴과 침구툴, 가정용 바닥툴이 함께 제공되어 상황에 맞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로 차량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해보세요.

 

 

 

물청소가 힘든 실내엔, 다용도크리너티슈

 

캠핑장에서 세차까지 하기는 부담스럽지만, 눈에 보이는 먼지만이라도 제거하고 싶으신가요? 다용도크리너티슈를 이용하면 대시보드, 유리창 등을 간편하게 세정하실 수 있습니다. 부직포 타입으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어 먼지 등을 청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쓰는 방식으로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합니다. 단, 사용 후 얼룩 방지를 위해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큼한 사과향과 함께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레자왁스

 

실외와 실내 세정을 마치셨다면, 레자왁스로 마무리 정돈해보세요.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먼지로 인한 오염을 최소화해줍니다. 또한,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광택과 보호 효과를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 분사 후 부드러운 면이나 헝겊으로 닦아내기만 하면 되니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대시보드, 도어 내장재, 타이어 등에 사용 가능하지만, 핸들이나 운전석, 페달, 이륜차·자전거 타이어 등에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세요. 천연가죽에 사용 시에는, 반드시 보이지 않는 부분에 뿌려본 후 이상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탈취와 살균엔, 살균소독수

 

캠핑을 가면 차량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죠. 이런 상황일수록 철저한 살균은 필수입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줍니다. 반복흡입독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등 공인기관의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성 또한 높습니다. 마른 수건에 살균소독수를 묻혀 가볍게 닦아보세요.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차량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캠핑지에서도 쉽게 세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깨끗한 차량과 함께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