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유리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2021. 8.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여름은 유독 소나기가 많이 내렸습니다. 이로 인해 차량 유리가 쉽게 지저분해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했는데요. 혹시 그동안 차량 유리를 관리하실 때, 어떤 제품을 사용하셨나요? 매번 신경 쓰기 귀찮다는 이유로 집에서 손에 잡히는 제품을 이용하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자동차 유리 전용 제품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와 상황별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유리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자동차 유리는 얼룩, 유막, 잔사 등의 이유로 오염됩니다. 오염 원인이 복합적인 만큼, 전문 제품을 이용해 오염을 제거해주어야 하는데요. 이때 용도에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기스가 생기거나 유막이 되려 쌓이는 등의 문제점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유리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용 제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 1) 즉각적인 오염 제거가 필요하다면, 유리세정티슈

 

유리창에 생긴 얼룩을 닦기 위해 물티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물티슈를 사용하면 도리어 물 자국이 남아 지저분해지고는 하는데요. 이런 상황이 고민되셨던 분들이라면, 유리세정티슈를 추천해 드립니다. 유리세정티슈는 유리 세정 전용 제품으로, 사용 후에도 물 자국이 남지 않아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쓰는 타입으로, 사용법도 물티슈와 동일하니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 2) 유막으로 유리창이 탁해졌다면,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유리창에 유막이 쌓여 시야가 뿌옇게 보인 경험이 있으신가요? 유리에 유막이 쌓이면 아무리 와이퍼를 작동해도 창이 선명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가 오거나 흐리고 어두운 날에는 특히 사고 위험이 커지는데요. 위험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사전에 유막을 제대로 제거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유막이란 먼지, 물때, 매연 등으로 인해 생성된 기름 막으로, 제거가 무척 까다롭습니다. 이 때문에 유막은 유막제거제를 활용해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3가지 세정 입자로 유막과 코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또한, 전용 루프 파이버 스펀지도 제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황 3)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유리 전용 제품 사용의 필요성은 알지만, 상황별로 제품을 따져 쓰기가 까다롭게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를 사용해보세요.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를 이용하시면 발수, 광택, 세정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오염 부위에 크리너를 분사한 후,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때 흙이나 모래 등의 이물질이 묻어 있다면, 반드시 이물질을 먼저 제거해주세요! 산뜻한 플로랄향이 첨가되어 있어 기분 좋게 유리창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 4) 세차 후 물기 제거엔, 유리타월

 

세차 후 물기를 제대로 닦지 않으면 물 흐른 자국이 그대로 차량에 남게 되죠. 차량 유리에 물 자국이 굳어 버리면, 찌든 때가 되어 시야를 방해하기도 합니다. 난처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유리타월을 사용해보세요. 유리타월부드러운 초극세사 원단으로 차량의 흠집 발생을 최소화하며, 효과적으로 물기를 흡수해줍니다. 또한,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 5) 유리에 맺히는 빗방울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유리창에 빗방울이 많이 맺히면 이후 세정하기도 어렵죠. ‘빗방울이 맺히는 걸 최소화할 수 없을까?’ 하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을 이용해보세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 만에 유리창을 코팅해줍니다. 빗물이 묻은 유리창에 가볍게 뿌리기만 해도, 이후 빗물이 맺히지 않고 그대로 날아가 버리는데요. 그 덕에 우천 주행 후, 더욱 간편히 차량을 정돈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유리 전용 제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유리는 안전과도 직결되는 부분인 만큼, 전용 제품으로 꼼꼼히 관리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