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소중한 내 바이크 셀프 관리하기

2021. 10. 2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가시간에 자전거, 오토바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오래도록 내 바이크를 새 것처럼 이용하기 위한 셀프 관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이크 관리,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크리스탈 OMG Bike&Car kit는 레저용 바이크족을 위한 셀프 관리 KIT입니다. 오토바이&자전거 모두 사용 가능하며, 소용량 키트 구성으로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전용 파우치와 150ml 소용량 용기로 휴대성을 강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가능합니다. 세정과 광택을 한 번에 해결하는 드라이워시, 흠집제거와 광택, UV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샤인컴파운드 All in one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바이크를 관리해보세요.

 

 

세차&왁스&코팅&발수까지 한 번에, 드라이워시

01
차례로 드라이워시 사용모습, 사용 하지 않은 쪽과 한 쪽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드라이워시는 세차, 왁스, 코팅, 발수를 한 번에 해결하는 All in one 제품입니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를 최소화해주고, 카나우바 왁스로 광택 효과는 높이고, 펌프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없이 간편 세차 :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드라이워시는 물, 샴푸, 스펀지, 버킷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짧고 간편하게 세차 가능한 워터리스 샴푸 제품입니다. 뿌리고 닦으면 깨끗하게 세정되니 초보분들도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최소화 :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드라이워시는 표면의 오염물을 불려 띄우는 방식으로 스크래치를 최소화합니다.

카나우바 왁스 사용, 간편한 펌프 스프레이 : 고급 왁스 성분인 카나우바 왁스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깊이 있는 광택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볍게 눌러주는 펌프 스프레이 타입을 사용했습니다.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드라이워시 사용방법

1. 사용하기 전에 용기를 잘 흔들어 주세요.

2. 스프레이 캡을 빼고 분사 방향을 도장면으로 향해 주세요.

3. 오토바이 : 도장면에 분사한 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세요.

   자전거 : 마른 타월에 2~3회 분사한 후 자전거 프레임을 닦아주세요.

4. 유리면에서 사용 시 얼룩이 생기면 마른 타월로 닦아서 제거하세요.

 

 

흠집제거&광택&발수코팅&정전기 방지까지, 샤인컴파운드

01
샤인컴파운드 사용모습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샤인컴파운드는 흠집제거, 광택, 발수코팅, 정전기 방지 기능에 UV 차단 및 방청 성분까지 첨가된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하나로 해결해보세요. 

도장면의 다양한 흠집 및 오염물 제거 : 도장면 흠집, 페인트 자국, 스월 마크, 찌든 때 등 다양한 흠집 및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발수코팅 : 발수 코팅 효과로 재오염을 방지해줍니다.

광택 효과 :본연의 광택과 색상을 복원해주고 사용할수록 광택이 향상되는 코팅효과를 보여줍니다.

오염물 방지 및 정전기 방지 : 도장면에 황사, 송화가루, 미세먼지 등의 오염물 부착을 방지해주며 정전기 또한 방지해줍니다.

UV 차단 및 방청 성분 첨가 : UV 차단 성분이 들어있어 외장 도장면 노후 원인인 자외선과 수분 등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줍니다.

 

크리스탈 OMG Bike&Car kit 샤인컴파운드 사용방법

1. 세차를 하고 그늘에서 본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2. 용기를 충분히 흔든 다음 극세사 타월이나 스펀지에 소량 묻혀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얇게 발라주세요. 

3. 사용 후 깨끗한 천으로 사용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세요.

4. 스크래치 또는 오염이 심한 부분은 제품을 충분히 덜어내 반복 작업으로 오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크 관리를 쉽게 해주는 크리스탈 OMG Bike&Car kit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이크와 자전거 관리, 크리스탈 OMG Bike&Car kit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제품 크리스탈 OMG Bike&Car kit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