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철 손쉬운 차량관리! 2021년 10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10.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날씨도 쌀쌀해지고,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10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가을철 차량관리를 위해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신 소비자분들의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로 향기나는 자동차 만들기! - 쭈니어매님

*이미지 클릭 시, 쭈니어매님 리뷰로 이동

 

청량함에 달콤함, 부드러움까지

공존하는 향이라 좋았어요!

 

우연히 지인의 차에서 나는 향이 마음에 들어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구매하셨다는 쭈니어매님! 간단한 사용방법과 고급스러운 케이스, 100ml의 넉넉한 양으로 자주 교체해 줄 필요없다는 점도 마음에 드신다는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을 담았습니다. 종류도 아쿠아향, 블랙베리향, 애플망고향, 시칠리안 라임향으로 총 네가지 향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보세요.

 

 

 


발수, 코팅, 광택까지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와 함께 - 참가자미님

*이미지 클릭 시, 참가자미님 리뷰로 이동

 

슬릭감도 좋고

발수력도 뛰어났어요!

 

세차를 위해 가성비 탑으로 유명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구입해보셨다는 참가자미님! 작업 테스트를 해보니 잔사가 남지 않아 작업이 편했다는 후기를 전해주셨는데요. 사용 후 슬릭감도 좋고 발수력도 뛰어나 만족스럽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2중 크리스탈 코팅막의 코팅지속효과, 오염부착방지 효과, 광택효과의 트리플 효과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더블 크리스탈 코팅으로 세정내구성은 2배로, 발수성과 방오성은 향상한 제품입니다.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마크 및 미세스크래치 커버, 광택이 향상됩니다.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로 쉽고 간편한 흠집제거 - 모찌와기린님

*이미지 클릭 시, 모찌와기린님 리뷰로 이동

 

흠집 제거,

쉽고 간편하게 해결했어요!

 

웨건으로 생긴 흠집을 제거하려고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 미니를 구매하셨다는 모찌와기린님! 이물질을 제거하고 1)굵은 흠집제거 2)미세 흠집 제거 3)광택복원 순서를 지켜서 제대로 사용해주셨는데요. 스크래치의 크기가 크지 않아 작은 용량인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 미니가 안성맞춤이었다는 후기를 들려주셨습니다.

 

퍼스트클래스 3스텝 컴파운드 미니는 3스텝으로 쉽고 간편하게 스크래치를 복원하고 광택까지 한 번에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차 한 후 차체에 묻어있는 오염물을 먼저 제거한 후 흠집 방향의 수직으로 문질러주면 쉽게 스크래치를 제거하고 광택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클래스 물없이 간편세차로 편리한 세차하기! – 로로시아님

*이미지 클릭 시, 로로시아님 리뷰로 이동

 

부분적으로 오염 제거 할 때 

매우 좋더라구요!

 

자동차 관리는 잘하고 싶은데 세차를 자주 하기는 어려워 고민하시다가 워터리스 제품을 알게되어 구입하게 되셨다는 로로시아님! 퍼스트클래스 물없이 간편세차로 부분적으로 오염 제거할 때 매우 좋았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물없이 간편세차는 세차 장소와 시간에 제약 없이 편리한 제품인데요. 한번 세차 후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최소화 기술로 도장면 손상의 위험을 낮춘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으로 엔진마모 방지하기 - 1일 1만보님

*이미지 클릭 시, 1일 1만보님 리뷰로 이동

 

엔진이 조용해지고

연비 상승 체감 확실했어요!

 

중고차 구매 후 출력이 부족한 것 같아 엔진오일 교체, 연료첨가제 등 다양한 조치를 취하셨다는 1일 1만보님!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을 구입하셨다는데요. 엔진이 조용해지고 연비도 좋아지는 걸 체감상 느낄 수 있다고 하시며 주기적으로 넣어줘야겠다고 하셨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의 마모를 방지해주고, 엔진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감소해주며 출력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금속 부식, 슬러지 형성, 탄화 현상 등 엔진 부식과 필터 막힘을 유발하는 엔진 유해성분도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깊은 곳 냄새까지 잡아주는 살라딘 훈증캔! – 수건도둑님

* 이미지 클릭 시, 수건도둑님 리뷰로 이동

 

퀘퀘했던 에어컨 냄새가 
드디어 잡혔어요

 

각종 클리너, 방향제를 다 써봐도 확실한 냄새 제거가 되지 않아 고민이었다는 수건도둑님! 에이컨 필터를 교체해도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사용 후 퀘퀘했던 에어컨 필터 냄새가 잡혔다는 후기를 알려주셨는데요.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피부자극테스트까지 마친 제품으로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등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해줍니다. 연기를 피우는 방식으로 차량 깊숙이 배어있는 냄새까지 해결해줍니다. 숲속향, 민트향, 무향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