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초겨울 차량관리 미리 하세요! 2021년 1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11.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낙엽이 지기 시작하면 본격적인 겨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차량의 점검을 게을리하게 되므로 미연에 충분한 점검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번 11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초겨울 안전운전을 위해 불스원으로 차량관리를 끝낸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으로 차 안에서도 쾌적한 공기를! - 쩡스리님 

이미지 클릭 시, 쩡스리님 리뷰로 이동

 

“확실한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어린이집 등 하원시 왕복 2시간은 같이 차를 타는 만큼 깨끗한 차량 공기는 필수였기에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마트액션을 구매하셨다는 쩡스리님! 공기의 질에 따라 변하는 불빛을 보면서 확실한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며 저소음 팬이라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 점에 대만족하셨다고 합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가 사용되어 차량 내부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데요. 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 모드 이용 시, 센서가 공기의 질을 자동으로 측정하여 풍량을 조절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동 여부에 따라 제품이 알아서 꺼지고 켜지기 때문에, 운전자가 매번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소프트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간단하게 끝 - 다락방옷장님 

* 이미지 클릭 시, 다락방옷장님 리뷰로 이동

 

“설명서 한 번 보고하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다락방옷장님은 와이퍼 자국을 보고 “바꿔야지 바꿔야지” 마음만 먹고 있다가 톡딜을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소프트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구매하게 되었다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달리 새로 장착한 하이브리드 와이퍼에 캡이 있어 비나 눈, 외부 이물질로부터 좀 더 보호할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을 전해주셨습니다.

유리면의 마찰력을 줄여주는 그라파이트 코팅 고무를 사용해 부드럽고 조용하게 작동됩니다. 또한 공기역학 설계의 스포일러 형상 프레임이 고속주행 시 들뜸을 방지해 안정적인 닦임성으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와이퍼 교체를 셀프로 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교체하기 쉬운 클립 형식 채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와이퍼 장착 후 오랜 시간이 경과했다면 겨울철 앞 유리에 끼는 성에에 취약하니 미리 교체해 시야를 확보해 보세요! 

 


차량 내부 청결에는  BLDC 무선 청소기가 제격 - briller님 

* 이미지 클릭 시, briller님 리뷰로 이동

 

“99.78% 여과율을 자랑하는 필터라 
미세한 먼지까지 흡수할 수 있다는 점!”

 

briller님은 파워슬림 BLCD 무선 청소기가 충선식이라 차뿐만 아니라 야외,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만능 청소기로 구매 만족도 100% 큰 청소기 보다 적당한 사이즈라 휴대성이 좋아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고 보관도 편리해서 활용도가 좋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briller님의 의견처럼 파워슬림 BLCD 무선 청소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사용 편의성을 갖춰, 차량 실내 관리는 물론 가정용 세컨드 청소기로 활용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외부 필터와 마이크로 필터로 구성된 2중 구조의 워셔블 필터를 적용해, 눈에 보이는 오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데요. 워셔블 필터는 원터치로 전체 분리한 뒤 물 세척이 가능해 먼지통에 쌓인 오염물을 제거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파워슬림 BLCD 무선 청소기로 차량 안에 남아있는 과자 부스러기나 먼지 실내 세차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엔진 관리 위해 챙기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 도르님

* 이미지 클릭 시, 도르님 리뷰로 이동

 

“엔진 소리가 심하거나 연비가 예전 같지 않을 때 
불스원샷 한 방 극약처방으로 넣어보심이 어떨까요?” 

 

운전자인 나와 동승자인 가족의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자동차 관리를 해주며, 늘 새 차와 같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요. 엔진세정제는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차량관리 필수 아이템입니다. 도르님은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주입 전/후 차이를 직접 보여주셨는데요. 엔진세정제를 꾸준하게 주입해 주는 것! 가장 쉬운 개인정비 방법이 아닐까요? 

도르님이 사용하신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에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하여 탁월한 엔진 세정 효과와 보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행 중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전환하며 가동하기 때문에 불연속적 연소에 의해 더욱 많은 카본 때가 생성되며 이는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는데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엔진 세정 효과에 탁월한 청정분산제 첨가, 엔진과 모터의 잦은 전환 과정에서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마찰 저감제를 적용해 엔진 마모도가 약 32%까지 감소합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