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두 개의 심장,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더욱 필요한 전용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용 사용법

2022. 6. 14.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들어 가솔린, 디젤차보다 하이브리드 차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신차를 출고 하기 위한 대기시간이 6개월에서 1년은 걸린다고 하는데요. 엔진과 모터가 함께 작동되는 하이브리드 차는 환경 보호 및 탄소 배출 감소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성능 또한 우수합니다. 이런 이유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2022년 1분기에는 96만 대나 도달했습니다. 연비의 효율성 및 친환경 차량 혜택으로 인해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이번 시간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엔진 성능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한 불스원샷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차, 엔진 관리가 더 필요한 이유

두 개의 심장을 지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엔진과 모터, 두 가지가 수시로 병행 교차하는 구조라서 연비의 효율성이 강점입니다. 그런데 하이브리드는 엔진 주행에서 모터 주행으로 변경 시, 인젝터와 흡기 밸브에 뜨거운 상태의 연료가 남아있어 더 많은 엔진 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진 때가 누적된다면, 정상적인 연소를 방해하여 폭발력과 연소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하이브리드 차량은 엔진 때 제거를 위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해요.

 

 

 

 

하이브리드 차도 엔진 때 관리를 손쉽게!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용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특성에 맞춘 차량용 엔진 세정제인데요. 누구나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용을 주입하는 것으로 손쉽게 엔진 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엔진 마모도 감소시키는 마찰 저감제가 첨가되어 엔진 성능 유지와 소음 진동을 유발하는 원인을 잡아 엔진을 보호하는 제품이랍니다. 하이브리드용 산화방지제가 혼합되어, 연료 품질 또한 더욱 오랫동안 유지해줍니다.

 

 

 

 

엔진이 깨끗해진다면 변화되는 내 차의 모습

불스원샷을 통해 엔진 내 때가 제거된다면 출력증강·연비향상·배기가스감소·소음감소 등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주유 주기가 상대적으로 긴 하이브리드 차량 특성상 연료탱크에 보관된 연료는 산화 가능성이 큰데요. 산화된 연료가 부산물을 생성해 더 많은 검과 슬러지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원샷이 연료 산화 안정도를 15% 증가시켜 연료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해줘요.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환경을 생각하여 재활용이 쉬운 투명PET에 '수' 분리성 라벨을 사용했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챙기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랍니다!

 

 

 

 

주유구에 쏙, 이렇게나 쉬운 불스원샷 사용법

불스원샷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죠? 불스원샷 사용법은 기름을 넣을 때 주유구에 불스원샷을 함께 넣어주면 되는데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도 주유 시 차에 함께 넣어준다면, 주입만으로도 내 차의 가장 중요한 엔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사용법

① 불스원샷을 반드시 연료 주입구에 주입하십시오.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 또는 3,000~5,000km마다 주입해 주세요.

 

* 첫 사용 시에는 불스원샷을 2번 연속 사용하여 묵은 때를 말끔히 벗긴 후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불스원샷이 왜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환경도 보호하고 연비 소모가 뛰어난 친환경 자동차와 함께, 주유만큼 쉬운 셀프 엔진 관리 제품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로 내 차량의 엔진을 지켜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