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향테리어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2022. 9. 1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방향제,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에디터는 10년 넘게 차를 타며 다양한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 왔습니다. 차를 바꾸며 새 차 선물로 방향제를 받기도 했고, 선물 받은 방향제 향이 강해 직접 새로 구매했던 경험도 있어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차량용 방향제는 보통 디자인과 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제품인데요.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차량용 방향제를 찾았습니다. 바로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예요. 제품의 특징과 매력 포인트를 함께 확인해 보시죠!

 

 

 

 

고급스러움을 담은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첫인상은 고급스럽다! 입니다. 인센스 스틱을 차에 놓는다는 발상 자체가 기발했어요. 평소 인센스 스틱 방향제 특유의 탄내 때문에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그라스 인스틱은 탄 내를 빼고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은 더해주는 차량용 디퓨저입니다. 스틱에 함침된 액체 향으로 고급스러운 향을 퍼지게 하는 제품이에요.

 

 

 

 

디퓨저 구성과 메탈 디자인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본 품은 [메탈링 + 홀더 + 합침스틱 2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적당한 길이의 스틱을 꽂아 차량 대시보드 어느 곳에 올려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메탈링 색상은 향기에 따라 ①샴페인 골드 색상과 ②흑크롬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오니 부케 향/플라워 마켓 향을 담은 샴페인 골드 메탈링과 아쿠아 디 블루 향/블루밍 피그 향이 담긴 흑크롬 색상 중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메탈링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는 홀더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묵직하고 차분하게 반짝이는 홀더 디자인으로, 올려놓기만 하면 어디든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차량용 방향제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 실용적입니다.

 

 

 

 

꽂으면 끝!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인스틱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손에 향 원액이 묻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스틱의 포장을 절반씩 뜯어, 포장지의 한쪽을 잡고 홀더에 꽂을 수 있어요. 소비자가 깔끔하게 사용하도록 디자인한 센스가 돋보이죠?

 

 

홀더는 0~60도까지 움직일 수 있어 원하는 각도로 홀더를 조절해 디자인에 변화를 줄 수 있는데요. 자동차, 집 안 등 공간에 맞게 조절해 미니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사용 방법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함께 해 볼까요?

① 홀더에 스틱을 꽂은 다음,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하단 양면테이프를 떼어냅니다.

 

 

② 원하는 위치에 꾹~하고 부착해주면 끝! 차량뿐만 아니라 어디에도 부착 방법은 같습니다.

 

 

 

 

향수 타입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네 가지 향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향은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20년 노하우에 따라 전문 퍼퓸 크리에이터가 직접 개발했습니다.

 

- 블루밍 피그: 화이트 플라워가 만발한 정원에 신선한 무화과가 어우러진 달콤한 향기

- 피오니 부케: 블랙커런트의 향기로운 과즙과 화려하게 핀 작약이 더해진 매혹적이고 관능미 넘치는 향기

- 아쿠아 디 블루: 레몬과 베르가못의 밝고 상큼함이 더해져 활력을 불어넣는 시원한 아쿠아 향기

- 플라워 마켓: 생화 가득한 꽃시장에 온 듯 향긋한 꽃향기와 싱그러운 풀 내음이 느껴지는 향기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다양한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 왔지만,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은은한 향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과하지 않게 은은하면서도 지긋하게 풍기는 향기가 운전자와 동승자의 기분도 사로잡습니다. 향과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까지 잡은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와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즐겨 보세요.

 

 

내 차뿐만 아니라 새 차 선물 차량용품으로 추천하는 제품,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향수의 낙원 프랑스 남부에 있는 그라스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그대로 담아 개발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와 함께 향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