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센스 있는 차량 선물, 불스원몰에 다 있다!

2023. 1. 30.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자동차에는 신기술과 첨단 기능들이 많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후된 차량을 타셨던 분들이 새 차를 구매하거나 연식이 얼마 지나지 않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새롭게 차를 구매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새 차 구매 축하 기념으로 차량 용품을 선물해 주고 싶은 욕구가 가득 생깁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변에서 새 차 또는 중고차를 뽑았을 때, 선물로 주기 딱 좋은 차량 용품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안전부터 편안함, 그리고 차량 관리까지 가능한 자동차 선물,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새 차처럼 오랫동안 성능을 유지하는 엔진 관리 세트!

자동차에 심장이라 불리는 엔진은, 새 차든 중고차든 처음부터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새 차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불스원샷과, 이렇게 추운 겨울날 꼭 필요한 불스파워까지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엔진 관리 세트는 휘발유차, 경유차 두 가지로 구분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셀프로 관리하기 딱 좋은 차량 용품이고, 어떤 차를 선택해도 꼭 필요한 차량 용품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엔진 관리 세트는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엔진 세정과 엔진 보호 2가지 효과를 한 방에 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에요. 첨단 Hi-tech 원료가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이로 인해 새 차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으며, 출력과 연비 개선까지 도와주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사용 방법이 정말 편리한데요, 주유소에서 주유하기 전, 불스원샷을 주유구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물론 주유 후에 넣어줘도 상관없습니다.

 

 

불스파워

불스파워는 향상된 나노 더블 코팅으로 강력한 엔진 보호를 해줍니다. 이를 통해 엔진 소음 감소, 엔진 노후화 방지, 승차감 향상, 엔진출력 향상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오일과 함께 넣어주면 딱 알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항상 새 차 같은 느낌으로 차를 탈 수 있도록 엔진 관리 세트를 선물해 보세요. 차를 잘 모르거나 어려워하는 분들께는 아주 현명한 선물이 될 겁니다.

 

 

 

 

 

#2. 고급스러운 차량 선물! 인스틱 디퓨저

차량을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기 딱 좋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새 차(중고차)를 구매한 분들에게 굉장히 센스 있는 선물입니다. 어떤 차에 올려놔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은은한 향이, 차를 한 단계 더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인테리어가 아닌 카테리어라 할 정도로 그에 딱 걸맞은 자동차 방향제예요.

 

향 함량 100%로 느껴지는 깊은 향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차별화된 향을 가지고 있으며 세련된 메탈링 디자인은 어디에 올려도 감각적인 공간으로 변할 만큼 정말 예쁩니다. 자동차 선물을 고민할 때, 센스 있는 차량 선물을 추천하자면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적극 추천합니다.

 

 

 

 

 

#3. 안전이 최고, 차량 필수 용품 차량용 소화기

출처 ⓒfreepik

최근 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차 화재에 대한 이슈가 정말 큽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차량용 소화기를 가지고 계신 분은 극히 드문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차량용 소화기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량용 소화기는 센스가 돋보이면서 운전자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특별한 차량 용품입니다.

 

 

차량용 소화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꼭 지니고 있어야 할 차량 용품입니다. 한 번만 제대로 사용하더라도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으며, 나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다른 차량의 큰 피해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에 차량에 하나씩은 꼭 있어야 할 제품입니다.

 

특히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유류화재 진압이 가능한 강화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M 분사거리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속으로 23초간 분사를 통해 큰 불로 이어질 수 있는 화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새 차를 구매한 친구에게 안전운전의 의미를 담은 실용성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를 추천드립니다.

 

 

 

 

 

 

#4. 편리한 운전을 위한, 에어라인 방석 시트

오래 앉아 있기 힘들어하는 친구이거나, 허리가 좋지 않은 친구라면 에어라인 방석 시트를 선물해 보세요. 운전부터 시작해서 학교, 직장 등 하루 종일 앉아 있어야 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는 차량 용품입니다. 방석 하나로 운전 자세부터 개선될 뿐만 아니라, 시야도 조금 더 높아지기 때문에, 편안하게 장시간 운전이 가능합니다.

 

 

불스원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①3D 그물방 구조 에어라인으로, 뛰어난 탄력성과 체중을 분산하는 효과를 자랑합니다. 또한 ②장시간 이용해도 효과가 좋은 통기성③논슬립 마감을 통해 방석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④물 세척으로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굉장히 쉬워요. 기능성과 편의성을 다 갖춘 에어라인 방석시트를 선물해, 운전자의 올바른 자세부터 안전성까지 더해주세요.

 

 

이렇게 오늘은 새 차나 중고차 구매 시 선물하기 좋은 자동차 선물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모두 선물해 주고 싶은 만큼 각각의 매력과 꼭 필요한 이유들이 있는데요, 좋은 선택을 통해 친구의 마음도 사로잡고 실속 있는 사용까지 할 수 있도록 좋은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