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요리뷰회] 차량 필수템!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으로 깨끗한 시야

2023. 2. 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직까지 추운 겨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낮은 온도가 유지되면서 조금만 드라이브를 해도 차가 쉽게 지저분해지고, 세차를 하기도 어려운 날씨가 지속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주는 날씨가 조금씩 풀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주말에 세차하기 딱 좋은 날씨일 것 같습니다.

 

겨울이라 오염물이 많이 튀어 차량이 지저분해지기가 쉬운데요, 그러나 앞 유리만큼은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운전할 때 시야 확보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워셔액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불스원 에탄올 그린 워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운전에 가장 중요한 건, 선명한 시야

오염물이 튀어 앞 유리가 지저분해지는 경우도 있지만, 온도차로 인해 유리가 김이 서리거나 와이퍼 손상으로 인해 잘 보이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밤 길 운전에 시야까지 잘 보이지 않게 된다면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워셔를 사용해 앞 유리를 청결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셔액은 항상 여분으로 가지고 다닐 것!

워셔액은 운전하면서 자주 사용하는 차량 용품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언제 어느 장소에서 워셔액이 다 사용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1~2통은 차량 트렁크 내 가지고 다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고속도로 주행에서 앞 유리에 큰 오염물이 튀었는데, 워셔액이 없는 상황이 발생해서 휴게소 도착하기 직전까지 꽤나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무조건 워셔액 여분을 트렁크에 챙기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가장 현명한 선택, 불스원 에탄올 그린워셔

불스원 워셔액은 전제품 화학 물질 저감 우수 제품입니다. 기업이 자발적으로 유해 물질을 법적 규제 이상으로 낮추거나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한 제품인데요.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2017년 올해의 녹색 상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에탄올 그린워셔는 안전뿐만 아니라 성능에도 집중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세정력 성능 테스트에서 세정률 평가가 굉장히 높게 나왔고, 별다른 코팅이 없기 때문에 수입차를 포함한 모든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불스원 자동차 워셔액 사용 방법

① 보닛을 열고 파란색 뚜껑의 워셔액 통을 열어줍니다.

 

 

② 뚜껑을 아래로 누른 후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불스원 워셔액은 어린이 보호를 위한 안심 뚜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뚜껑을 돌리면 열리지 않고, 누른 채 돌려야 오픈됩니다.

 

 

③ 워셔액을 흘리지 않게 잘 맞추어 넣어주세요.

주변에 흘리더라도 증발되기 때문에 따로 닦지 않아도 되며, 워셔액 입구에 통을 꽂아버리면, 깔끔하고 쉽게 주입이 가능합니다.

 

 

④ 워셔액을 다 넣은 후, 뚜껑을 닫아주면 끝! 워셔액은 자동차 차량 용품 중에서 가장 쉽게 셀프로 할 수 있는 용품입니다.

 

 

 

 

맑고 깨끗한 운전시야를 위한 그린 워셔

제주도에 갈 일이 있어서 야외에 3일을 주차한 바람에 앞 유리가 굉장히 지저분했었는데요. 주입 후 워셔를 바로 사용했더니, 확실히 앞 유리가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간혹 오염물 한 덩어리씩 잘 닦이지 않고 쓸려서 지저분한 자국이 남는 경우가 많은데, 깔끔하고 선명한 시야가 확보되어 운전하기가 편해요.

 

 

워셔액 분사구에서 그린 워셔가 깔끔하게 잘 나오고요, 와이퍼가 잘 닦아줍니다.

 

 

사진으로 봐도 굉장히 깔끔하게 닦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무엇보다 워셔액을 사용하게 되면 실내로 워셔 냄새가 그대로 들어와 불쾌한 적이 많은데요, 그린 워셔는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차량 뒤에도 굉장히 지저분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불스원 그린 워셔를 사용한 부분은 깨끗하게 닦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차량 앞, 뒤 유리창의 시야가, 맑고 깨끗하게 확보되어 드라이빙 하기 딱 좋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 자동차 워셔

불스원의 모든 제품들은 환경을 생각해서 색상이 없는 투명 페트 용기를 사용하고, 라벨 제거까지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려움 없이 쉽고 올바른 분리수거가 가능합니다.

 

 

워셔액은 운전하면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차량 용품인 만큼, 항상 여유분을 구비해 놓았다가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할 때 시야와 가장 근접하고 관련이 있는 만큼 안전운전을 위해 충분히 워셔액을 사용해 주세요.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필수로 꼭 사용해야 할 워셔액! 다양한 워셔액 중에서도, 친환경적이고 성능까지 뛰어난 에탄올 그린워셔를 사용해 보세요. 최적의 드라이빙 시야를 깨끗하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