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프랑스 향수의 도시 그라스를 닮은 디퓨저,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2023. 4. 1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는 유독 꽃이 빨리 피고 빨리 졌는데요, 온난화로 인해 점점 봄은 빨라지며 짧아지고 있습니다. 벌써 사라진 벚꽃이 아쉽지는 않으셨나요? 특히 예쁜 꽃의 향을 맡을 수가 없어서 그 부분이 가장 아쉬움으로 남았는데요. 저같이 아쉬운 사람을 위한 현명한 방법! 차에서도 꽃과 같은 아름다운 향기를 맡을 수가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예쁘고 향기로운 디퓨저를 통해, 차 안에서 만큼은 꽃과 같은 향기로 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봄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디퓨저는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1. 500년 전통을 지닌 그라스의 매력, 차량용 디퓨저

 

50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 향수의 낙원인 그라스 도시를 아시나요? 조향사들의 고향이자 영혼과도 같은 도시인데요, 그라스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들로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단순한 일반 차량용 방향제 라기보다, 향수에 가까운 디퓨저인데요. 디퓨저 방식을 사용하면서, 은은하게 퍼져 나가는 향이, 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 깊고 풍부한 향취, 은은하고 일정한 지속력,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그라스만의 매력들을 차량용 디퓨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는 총 여섯 가지의 향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 새콤달콤한 향취, 블랙베리체리

- 깔끔하고 프레쉬한, 퓨어코튼

- 플라워향과, 싱그러운 향취, 자몽피오니

- 달콤함과 화사한 향취, 페어프리지아

- 청량감과, 발랄하고 상큼한 향취, 애플사이다

- 상큼한 레몬향과 부드러운 향취, 허니레몬

 

다양한 향으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향취 선택이 가능합니다. 향기는 3개월이나 지속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사용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병 자체가 너무 예쁘고 디자인이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무실, 집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기 때문에 선물하기가 좋습니다! 내 차에 특별한 자동차 방향제를 원한다면 그라스 차량용 디퓨저를 만나보세요.

 

 

 

 

 

#2. 더 귀엽게, 더 가볍게 그라스 즐기기! 통풍구형 디퓨저

요즘은 완전 미니멀 시대인 만큼, 차량용 방향제도 큰 제품보다 미니멀한 게 좋다고 하면,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가 딱!입니다.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차량용 디퓨저를 작게 만들어 통풍구에 꽂을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진짜 보는 사람 모두가 귀엽다고 뺏어가려 할 정도로 너무 예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자동차 방향제의 미니어처 같은 느낌이지만, 향과 성능만큼은 강력하기 때문에 귀여움과 향기로운 향을 모두 잡고 싶다면 주저 없이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취향이며,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 탑승자 모든 분들에게 핫한 관심을 받고 싶다면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선택하세요!

 

 

 

 

 

#3. 고급스러운 느낌의 끝판왕! 향 그대로를 담은 그라스 감성 인스틱

인스틱을 차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입니다. 인스틱 디자인으로 차량용 방향제가 나올 줄 생각도 못했는데, 메탈링과 스틱의 조합이 차량용 방향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끝판왕을 보여줍니다. 동승자가 딱!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았고,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그라스 향을 그대로 넣어 봄과 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그라스 인스틱은 향 원액 100%를 스틱에 온전히 담아, 누액 염려를 덜어낼 뿐만 아니라, 깊고 섬세한 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같은 향을 사용하는 다른 그라스 디퓨저와 비교해도 스틱에 담은 원액 때문에, 향 자체 느낌이 더 고급스럽게 전달됩니다. 디자인이 보여주는 공간 느낌이 모던하면서도 품격이 있는 느낌을 주고요. 차량은 물론 집, 오피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향과 이미지가 기존 공간보다 품격 있는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차량 용품을 뽑으라고 하면 가장 먼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만나볼 수 있어요!

 

 

봄은 아쉽게도 빠르게 지나갔지만, 내 차에 디퓨저를 놓아, 봄 느낌으로 바뀌면서 자동차라는 공간 자체에 애정이 더욱 생기지 않나 싶습니다. 차에서 느낄 수 있는 봄, 여러분도 그라스 디퓨저를 통해 친구들과 다 함께 봄을 느껴보시고 그라스 봄향기에 취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