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캠핑 갈 때, 이거 챙겨왔니!? 차박에서 제대로 활용하는 캠크루 캠핑용품 베스트 4가지

2023. 6. 2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금은 바로 캠핑! 시즌, 장마가 시작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일교차로 인해 낮에는 굉장히 덥지만, 저녁에는 캠핑이나 차박을 하기 딱 좋은 선선한 날씨인데요. 바람만 잘 통하게 환경을 만들어만 주면 시원한 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이나 차박은 용품만 잘 챙겨도 굉장히 재밌게 다녀올 수 있는데요, 캠핑을 처음 가는 캠린이들은 챙겨야 할 용품을 까먹거나, 어떤 것을 챙겨야 할지 잘 몰라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캠린이들도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필수 캠핑용품! 캠크루 제품 4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언제 어디서든 원한다면 캠핑장으로, 1초 우산 텐트

차박을 떠나는 사람들은, 항상 텐트를 챙기는 데 있어서 많이 무겁고 크고 귀찮습니다. 텐트를 펼치는 것부터, 설치하고 놀고 철거하고 잘 닦아서 넣어두는 것까지의 과정이 쉽지만은 않죠. 

 

텐트는 즐기고 싶지만, 귀차니즘이 너무 커질 때 사용하면 딱 좋은 텐트가 바로 1초 우산 텐트 캠핑 파라솔입니다. 우산처럼 지니고 다닐 수 있으며 펼치기만 하면 어느 장소에서든 텐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효율성이 굉장히 좋고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우산에서 캠핑 파라솔까지 변하는 모습은 1초면 충분합니다. 펼치기만 하면 완성!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휴식처를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텐트로 펼치기 전, 우산 형태로 자동차 트렁크에 가볍게 수납할 수 있어 부담도 적습니다. 무엇보다 정리할 때, 우산처럼 접어만 주면 정리가 끝이기 때문에, 편의성에 인기가 많습니다.

 

 

장소에 따라 세우면 파라솔, 눕히면 텐트가 되는 캠크루 1초 우산텐트는 여름철 필수 캠핑용품입니다. 특히 이렇게 무더운 날 그늘막으로도 활용하기가 좋고 낮에는 피크닉으로도 딱이기 때문에, 활용만점인 1초 우산텐트를 통해 캠핑과 차박의 완성도를 높여보세요.

 

 

 

 

 

#2. 이동부터, 수납함, 테이블까지 만능! 웨건 테이블

캠핑에서 절대 없어선 안될 캠크루 웨건 테이블입니다. 3in1이라 불리는 캠크루 웨건은 이동부터, 수납, 테이블까지 세 가지 역할을 한 번에 해주는 완소 캠핑 용품입니다.

 

평소 차박이나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많은 짐을 옮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웨건 테이블은 다양한 짐을 옮기기에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고, 그 공간은 테이블로 변신했을 때 수납공간함이 됩니다.

 

 

웨건을 선택할 때는 하중이 튼튼한지 확인이 필요하며, 길에서 부드럽게 이동을 할 수 있는지, 회전하는데 어려움이 없는지, 내구성이 튼튼한지 다방면을 보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캠크루 웨건 테이블은 100kg의 짐을 싣고 옮길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튼튼하며, 타이어 역시 PP 휠에 고무 재질로 내구성은 물론 360도 앞바퀴 회전으로 편안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튼튼한 하중부터 실용성까지 모두 갖춰, 캠핑계 필수 용품, 차박용품으로 손꼽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캠핑에서 모두에게 칭찬받고 싶다면 몸이 편해지는 캠크루 웨건 테이블을 꼭 챙겨, 캠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3. 캠핑 필수템, 활용성 1위 다용도 랜턴

캠크루 트랜스폼 랜턴은 앞, 뒤, 양, 옆 4개의 LED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180도 플립으로 펼칠 수 있는 감성캠핑의 필수 용품입니다. 색상과 밝기조절은 물론이며 비상등 기능까지 넣어,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빛이 적은 캠핑장이나, 차박에서는 이런 다용도 트랜스폼 랜턴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IPX5 등급의 생활방수를 통해 내구성까지 갖춘 캠핑용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캠핑에서는 카라비너 고리를 통해 천장에 걸어 메인조명처럼 사용하면 정말 편합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야간작업, 낚시, 백패킹, 등산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900 루멘의 밝은 빛이 텐트를 비추는데요, 빛을 통해 책도 보고, 야간에 산책도 하고, 저녁에는 요리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돕는 트랜스폼 랜턴! 캠핑의 분위기가 달라지는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4. 선선한 바람에 환기까지 더한 타프 실링팬

한여름에 찾아온 무더위에 타프 실링팬은, 강력한 바람부터 공기 순환까지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잔잔한 무드등까지 나오기 때문에 차박이나 캠핑에서 편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다 넣은 타프팬입니다.

 

타프 실링팬은 공기순환이 필요한 공간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텐트나 실내 공간에 설치하는 천장형 선풍기로, 공기를 순환해 냉방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운 여름에는 선풍기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공기순환을 만들어주며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감성 있는 분위기 있는 무드등으로 변하는 제품입니다.

 

 

3단계 밝기조절이 가능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텐트 천장에 걸어서 공기순환 역할을 충분히 해냅니다. 무엇보다 조용하고 강력한 BLDC 모터를 사용해서, 발열이 적고 소음까지 적어 주변 캠퍼들에게 피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에너지 효율은 최대 18시간을 사용할 수 도록 만들어주고, 원격 리모컨으로 멀리서도 손쉽게 작동되는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여름 캠핑을 시원하고 감성적이게 보내기 위해서, 꼭 필요한 캠크루 타프 실링팬! 필수 캠핑용품의 마지막 빈자리를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캠핑과 차박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캠크루 BEST 4 아이템을 살펴보았습니다. 가지고 있기만 해도 캠핑이 즐겁게 변하는 캠크루 캠핑용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