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휴가 끝! 차량 실내 청소부터, 세균 살균 탈취까지 실내 셀프 세차 용품 공략법

2023. 8.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금은 휴가시즌! 많은 분들이 휴가를 다녀오셨거나, 곧 다녀오실 텐데요. 휴가를 다녀왔다면 차량 실내 상태를 체크해봐야 합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차량 실내가 더러워지기 마련인데요, 차량 내 가족이나 친구들이 남긴 음식물부터 쓰레기까지 다양한 잔여물이 남아있기 때문에, 그대로 오래 지속하면 오염이 확장될 뿐만 아니라 퀴퀴한 냄새까지 심해질 겁니다.

 

먼지와 이물질이 쌓이다 보면 호흡기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냄새 유발을 통해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시간에는 휴가를 다녀와서 내 차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실내 셀프세차 용품부터 사용법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볍고 슬림 하지만 강력한 무선 청소기

실내 청소에 가장 필요한 세차용품 중 하나는 바로 무선청소기입니다. 무선 청소기는 실내 세차를 할 때뿐만 아니라 상시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하는 세차용품입니다. 실제 여행을 하다 보면 차 안에서 음식물을 섭취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수가 먹다 보면 차량 내 무조건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시트 틈이나, 시트 아래, 차량 구석 등에는 손으로 치우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처럼 청소기가 꼭 필요한데요. 차량용 무선청소기는 대체적으로 파워가 낮아 흡입력이 약하기 때문에, 흡입력이 강한 청소기를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셀프세차를 할 때, 본격적인 실내 세차를 하기 전, 차량 내부를 살펴보면 굉장히 지저분한 이물질과 먼지가 많을 텐데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청소기를 통해 큰 먼지들을 제거해 주는 일입니다.

 

 

차량 실내 이물질과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가장 먼저 추천드릴 세차용품은 파워슬림 BLDC 차량용 무선 청소기입니다. BLDC 무선청소기는 ① 16100Pa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BLDC모터를 사용하여 분당회전수 74000 RPM을 통해 빠르면서 정확한 청소가 가능해요. 

 

② 2중 필터 구조로 스테인리스와 마이크로 필터를 사용하는데, 청소기 내부로 들어온 먼지를 2중 관리하여 재배 출 되지 않습니다. 필터는 물세척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0.6um 크기의 집자 99.78% 여과율의 필터를 사용해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먼지가 많다면 간편한 원터치 먼지 배출을 통해 한 번에 청소가 가능하며, 먼지통을 따로 분리하여 청결한 관리와 청소까지 가능합니다.

 

④ 가정에서는 충전 거치대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차 안에서는 USB C타입 충전으로 빠르게 고속 충전을 할 수 있어요.

 

⑤ 게다가 추가로 들어있는 액세서리를 통해 차량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일반 청소기처럼, 거실, 침구, 틈새 등 다양한 사용이 가능한 만능 무선 청소기입니다.

 

 

 

차에서도, 집에서도 강력하게 사용이 가능한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는 기존에 차량용 청소기에 대한 단점을 모두 극복하여 힘 있고, 오래가고, 소음이 적은 모든 기능을 소화해 냅니다. 때문에 실내 세차를 할 때, 시트 틈새라던지 먼지가 많이 쌓인 매트까지 쉽고 간편한 청소가 가능하기에 가장 첫 번째로 실내를 청결하게 만들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를 통해서 내 차의 청결을 빠르게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2. 깊은 속까지 냄새를 날리는 강력한 살균 탈취캔!

차 속까지 깊게 퀴퀴한 냄새가 배어있다면 꽤나 골치가 아픕니다. 냄새를 어디에서 어떻게 잡아야 할지 고민을 정말 많이 하게 될 텐데요. 때문에 냄새가 깊숙이 베기 전에, 차량이 많이 더럽다면 실내 세차를 빠르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을 다녀왔다면 단순히 지저분해질 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는 세균까지 많이 증가되어 있을 텐데요. 대장균, 곰팡이균, 폐럼구균, MRSA균 등 세균들까지 다양해서 살균 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그래서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살라딘 살균 탈취캔을 정기적으로 사용해 주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살라딘 살균 탈취캔은 기존 세차장에서 살균, 탈취를 맡기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더 큰 장점들이 많습니다. 

 

① 15분이면 살균과 탈취를 모두 끝낼 수 있고, ② 원터치 타입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③ 5가지 유해 화학 성분이 무첨가 되어 안전한 성분 ④ 탈취 99%. 살균 99.9%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⑤ 곡물발효 에탄올 95% 사용으로 차량 손상 걱정 없이 빠른 건조까지 가능한 살라딘 살균탈취캔의 효과와 성능은 대단합니다.👍

 

 

증기식으로 탈취하기 때문에 차 안 곳곳 어디든 빠짐없이 99% 탈취하며 탈취 후에는 라벤더 코튼향이 포근하게 덮어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한 실내세차 용품입니다. 차량용 청소기로 청소를 깔끔하게 끝냈다면, 살균과 탈취는 살라딘으로 쉽고 완벽하게 끝내 보세요. 단 한 번의 원터치로 차량의 모든 살균과 좋은 향까지 퍼져, 여행을 다녀온 차량 실내의 컨디션을 쭉 높여줍니다!

 

내 차를 위해서, 차량에 탑승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살라딘 살균 탈취캔을 추천합니다.

 

 

 

 

 

#3. 닦기 힘든 실내 공간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는 실내크리너

차에 타고 내리 고를 반복하다 보면, 차량에 신발 흔적부터 오염물이 가득 따라오는데요. 차량 시트에 오염물이 잔뜩 묻어있거나 도어트림이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다녀왔다면 실내 대부분에 오염물이 많이 생겼을 겁니다.

 

이런 경우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를 사용해 주면 굉장히 편리한데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실내의 다양한 재질에 사용할 수 있어, 구분 없이 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분사를 하기보다,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2~3회 분사한 후 차량 실내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주면 됩니다. 닦는 즉시 실내 오염부위를 신속하게 불려 쉽고 빠른 세정을 도와줍니다. 사용만으로도 은은한 신차 광택 효과가 날 뿐만 아니라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어, 클린 할 뿐만 아니라 재오염도 방지해 줍니다.

 

 

차량 실내를 닦아줄 때는 다양한 재질과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를 사용해 보세요. 대시보드, 도어트림, 각종 패브릭등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4. 실내 세차의 끝! 광택과 보호로 마무리!

실내 세차의 마무리는 광택과 보호로 끝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불스원 레자 왁스를 사용하는데요. 레자 왁스 제품은 대시보드, 도어 내장재, 범퍼, 우레탄 등 고유 색상을 재현해서 차량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정전기 방지 기능을 통해 재오염 방지까지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면이나 헝겊으로 닦아내면 본래의 자연스러운 광택이 살아나, 새 차처럼 다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실내 세차를 모두 마친 후 마무리로 사용해 주면 딱! 좋습니다.

 

핸들이나 페달은 미끄러워지지 않게 사용을 피해 주는 것이 좋고, 그 외 실내 대시보드부터 도어 등 차량 실내 전체에 골고루 사용해 주세요. 프리미엄 실리콘 오일 함유로 광택과 보호를 모두 도와줍니다.

 

 

휴가를 다녀온 후에 차량 실내 청소를 철저하게 해주는 것은 운전의 편의성과 안전뿐만 아니라, 차량의 수명에도 도움이 되는 중요한 습관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차량으로 오래 주행할 수 있도록, 실내 세차에도 많은 신경을 써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