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다닌다면 차량 내 하나쯤은 꼭 있는 디퓨저. 여러분은 어떤 향기를 좋아하시나요? 간혹, 강한 디퓨저의 향 때문에 머리가 아프거나 졸음을 유발하는 향 때문에 당황해하거나, 아무 향도 나지 않아서 다시 구매하는 경우까지, 다양한 사례들을 봐왔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자연의 향은 좋아하지만 인공적인 느낌이 드는 향을 굉장히 싫어해서, 차량용 디퓨저를 구매할 때마다 굉장히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불스원에서 그라스 신제품, 더 편백 디퓨저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더 편백은 인공적인 향과는 다르게, 자연 그대로 순수 편백만을 담은 피톤치드 편백향이라고 합니다. 오로지 편백 오일을 넣어 더 진하고 완벽하게 완성되었다는 차량용 디퓨저, 이번 수요리뷰회를 통해 직접 사용하고 느낀 점을 전달드리겠습니다.
'디퓨저, 어디까지 써봤니!?' 그라스 더 편백 차량용 디퓨저, 제품 개봉기부터 사용 후기까지 함께 보시죠!
퍼퓸 크레이터가 찾아낸 최상의 리얼 편백 디퓨저가 이번 그라스의 신제품입니다. 더 편백은 전남 장성 치유의 숲(장성군 추암로716 길)을 그대로 담은 차량용 디퓨저입니다. 수차례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서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히 생성되는 달과 시간을 찾아 제작된 제품이에요.
불스원의 22년간 향 연구 노하우를 통해, 리얼 편백 오일만을 엄선하여 담은 디퓨저인 만큼, 기존 차량용 디퓨저와는 색다른 향과 느낌을 선사하여 차별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① 까다로운 기준으로 좋은 잎을 엄선합니다.
② 성분 변화가 되지 않는 수증기 증류법으로 잎을 쪄냅니다.
③ 쪄내면서 생성되는 편백수를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④ 오롯한 '편백오일'을 사용하여 편백나무 숲 속 향을 온전하게 담습니다.
'이렇게까지 한다고?'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끊임없이 향을 연구하고 발전시켜 만든 제품이 바로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입니다.
앞서 언급했지만, 그라스 더 편백은 다른 차량용 디퓨저보다 더 특별한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① 수차례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퍼퓸크레이터가 찾아낸 리얼 편백! 진하고 완벽한 디퓨저입니다. ② 기본적인 인증은 물론 그 이상의 인증까지 제품을 위해 검증에 검증을 거쳤습니다. ③ 차량용 에어케어 부문 1위! 소비자의 인정으로 가능했던 7년 연속 판매 1위 '그라스' 브랜드인 만큼 확실하게 검증된 제품입니다.
디퓨저라면 필수로 받아야 할 인증이 '안전생활화학제품'인데요, 그 외 추가로 프탈레이트 4종 무첨가 인증과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습니다. 디퓨저는 아무래도 실내 공기 중으로 퍼지는 만큼, 신체에도 무해한 지 꼭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검증된 디퓨저만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더 편백은 자연과 어우러진 그린 색상의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종이 패키지로 만들어졌습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더 편백에 대한 내용과 가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에는 제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더 편백 디퓨저 본체와 우드스틱, 그리고 양면테이프 이렇게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에 우드스틱을 끼운 후, 양면테이프로 원하는 장소에 고정시켜 놓으면 끝입니다.
① 본체의 외캡을 열어주세요. 흰색 외캡은 다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버리지 말고, 옆에 잠시 두세요.
② 안에 있는 원형뚜껑을 제거해 주세요. 속 캡까지 완전히 제거하지 마시고, 맨 위에 있는 투명색 원형 뚜껑만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③ 다시 흰색 외캡을 꽂아 준 후, 우드스틱을 속캡 중앙에 꽂아주면 됩니다.
그라스는 고급 향수처럼 예쁜 디자인으로 차량 내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실내가 훨씬 고급져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편백 오일의 내용물이 맑고 투명해서 눈으로도 보기가 좋고, 숲 속 향이 가득해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그라스 하나로 차량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꿔주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고요한 산림욕 기분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라스 크기 자체가 컵홀더에 딱 알맞게 출시되어 컵홀더에 끼워주면 앞 좌석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느낄 수 있고, 차량 실내 공간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꾸어 줍니다.
뒷 좌석에도 사람이 자주 탄다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위치인 암 레스트에 올려놓는 것도 좋습니다. 차량 가운데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향이 잘 퍼져나가, 모두가 향긋한 포레스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편백은 전남 장성 치유의 숲과 함께 개발한 제품입니다.
향을 맡으면 가벼운 유칼립투스로 상쾌하게 시작하지만 솔잎향의 파인이 고요하게 분위기를 전화시켜 주고, 시더우드가 방점을 찍어주면서 산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기존 단순하게 편백향만 나는 방향제와는 차별성이 있는 독창적인 향이며, 섬세한 디렉팅과 기술력으로 편백 숲의 복합적인 매력을 향으로 담아 놓았습니다.
차량용 디퓨저라고 자동차에서만 사용되지 않습니다. 향에 진정성이 있는 디퓨저는 어느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향기로 분위기를 바꿔주기 때문에 차량뿐만 아니라, 침실이나 거실, 현관, 화장실, 사무실, 작업실,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힐링을 취하고 싶을 때 / 나만의 작은 숲을 만들고 싶을 때 / 마음의 평화를 원할 때 / 최상의 편백 경험을 찾을 때 / 디퓨저를 쓰고 싶지만 인체에 괜찮은지 불안할 때 / 공간에 센스 있는 무드를 만들고 싶을 때 /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위에 내용에 한 가지라도 해당된다면, 더 편백 디퓨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남 장성 치유의 숲을 내가 원하는 모든 공간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그라스 디퓨저는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히 생성되는 7월, 그리고 오후 1시의 편백 숲 순간을 캐치해 6개의 향노트로 담았습니다. 그 덕에 진하고 완벽한 리얼 편백 디퓨저가 완성되었고, 성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도 완벽한 모습들을 갖춘 차량용 디퓨저입니다.
원하는 공간에 디퓨저를 두고, 일상 속 리프레쉬를 그라스와 함께 즐겨보세요. 기존의 일상이 조금 더 상쾌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일상을 새롭게! 그라스 더 편백의 향기를 감상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