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대부분 세차를 하면서 전체적으로 외관 도장, 유리를 잘 닦아주면서 코팅까지 하곤 하는데요. 막상 생각해 보면 타이어는 세차를 잘 안 할뿐더러 관리를 아예 안 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타이어까지 세차가 되어야 진정한 세차를 했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타이어를 세차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 관리도 해주지 않아서 노화 및 갈변 현상이 나타납니다. 타이어를 관리하지 않으면 외관상으로 보기도 안 좋고 오랫동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타이어를 관리할 수 있는 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를 한번 사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세차를 끝내고 아주 짧은 시간 내 타이어를 관리할 수 있는 셀프세차 용품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수요리뷰회를 통해 함께 살펴보시죠!
타이어는 차량 부품 중 가장 중요한 소모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타이어 상태가 좋지 않으면 미끄러지거나 잘 멈추지 못해 큰 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만큼 타이어는 아주 중요하면서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입니다.
차를 운행하다 보면 타이어만 이렇게 노후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차가 아무리 깨끗해도 타이어의 갈변이나 노후화된 모습을 보면 외관상으로도 보기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관리 없이 노후된 상태로 오래 주행하면, 쉽게 갈라짐 현상이 발생하면서 안전운전에도 지장을 줍니다.
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타이어의 외관을 코팅시켜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에요. 한 번 사용으로 최대 4주 동안 지속되며, LC 광택제와 특수 실리콘으로 깊고 촉촉한 광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이어코트로 타이어만 관리해 줘도 훨씬 차가 깨끗해 보이고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기 때문에 한 달에 한번 정도 세차를 하면서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곳을 주행했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타이어에 오염물이 묻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압수로 오염물을 제거해주고 난 후 타이어코트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셀프세차를 하면서 타이어 오염물까지 제거해 주세요.
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는 500ml 용량이며, 적은 분량으로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의 구매로 오랫동안 다양한 차량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개를 돌려 분사하는 스프레이 방식으로 손에 묻지 않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오염물이 모두 제거되었다면, 타이어가 말라있는지 확인하고 분사해 주세요. 분사는 타이어로부터 약 20cm 거리에서 분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사 후에 골고루 발라져있지 않다면 스펀지를 통해 살짝 문질러주세요. 전체적으로 잘 도포됩니다.
분사가 끝났다면, 타이어가 완전히 마른 다음 주행해 주세요. 그리고 사용 시 브레이크나 휠 에는 직접 분사하면 안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참고해 주세요.
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이렇게 타이어에 코팅이 되어 깊은 광택감과 더불어 갈변 및 노화방지까지 가능합니다. 기존보다 색이 훨씬 더 깊어지고 진한 검은색이 표현되면서, 세차 끝판왕의 차량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타이어코트를 사용한 타이어가, 차량의 블랙 색상과 딱 맞아떨어져서 훨씬 더 깔끔해 보이고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확실히 세차를 한 느낌이 제대로 나고, 타이어와 휠이 갈색으로 보이지 않으며 유성 때문에 광택감이 훨씬 잘 올라와서 외관상으로도 보기가 좋습니다.
기존 자사 제품대비 LC 광택재를 3배 더 증가했고, 특수 실리콘 역시 2배를 증가시켜서 광택 기능을 더 높였습니다. 최대 4주까지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한 번의 시공으로도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 보면 광택감의 차이가 확실해서 차량의 이미지까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타이어가 코팅되어 보호되면서 갈변은 물론 노화방지가 되어 오랫동안 타이어를 좋은 컨디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적시면 타이어코트의 사용 여부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용 전에는 물기가 잘 마르지 않고 표면에 전체적으로 물이 남아있다면, 유성스프레이를 사용하고 나서는 물기가 남아있지 않고 방수가 되듯이 물방울처럼 뭉쳐서 금방 사라집니다.
물기가 타이어에 계속 남아있지 않고 방수처럼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비가 오거나 빗길을 달릴 때 조금 더 안전하게, 안정감을 느끼면서 주행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내외장재에도 광택 복원을 할 수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차량의 발판이나, 플라스틱 범퍼, 트렁크 리드, 사이드 스커트 등 플라스틱과 같은 내장재에 사용하여 부드럽고 광택이 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차량 물기 제거를 하는 동안 타이어가 마르면서 타이어코트를 사용하기 딱 좋은 시간이 됩니다. 이때 가볍게 분사를 통해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를 사용해 주시면 끝!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타이어를 관리하여, 오랫동안 새 타이어 같은 컨디션으로 관리해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차를 더욱더 완벽하게 만들어주고, 타이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타이어코트는 분사만으로도 촉촉한 광택이 나고, 타이어의 갈변 및 노화방지를 도와줍니다. 안전을 위해서도, 내 차량의 외관을 위해서라도 타이어코트를 사용해 보세요. 가장 쉽게 차를 변화시키고 관리하는 유일한 세차용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