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러브러브 하고 계신가요?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 콧물 나오게 추운 요즘 데이트하기 쉽지 않으시죠? 추운 건 둘째 치더라도 어딜 가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더 힘든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학교에서 혹은 거리에서 사람에 치이다 보면 한 번쯤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서 한 일주일 정도만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곤 하죠. 아무리 그래도 혼자는 조금 심심하니까 사랑하는 연인과 갈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텐데요.
모처럼의 주말, 비교적 따뜻한 날씨라는 일기예보에 H모씨는 그의 연인과 오붓한 데이트를 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풍경을 기대하며 한강으로 왔는데요. 이게 웬걸 뿌옇게 흐린 하늘과 황량한 들판, 사람은 고사하고 개미 한 마리도 안 보여 어디선가 좀비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감돕니다.
무서워서... 아니, 생각보다 추운 날씨 탓에 조금은 생소한 자동차데이트를 해볼까 합니다. 비록 무인도는 아니지만 꿈꿨던대로 아무도 없는 세상에 단둘만 있는 것 같은 기분에 가슴이 벅차오르는 것 같네요.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H모씨는 지금 너무 좋지만 그래도 꿈이었으면... 하고 조심스레 생각합니다.
기차에서는 삶은계란, 비 오는 날엔 파전 그리고 자동차데이트에는 역시 컵라면(?)이죠. 물론 각자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대표적인 자동차데이트라고 한다면 역시 자동차극장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은데요. 자동차 극장이 별건가요. 차 안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보고 그게 바로 자동차극장 아니겠습니까.
자동차데이트의 가장 큰 이점은 뭐니뭐니 해도 처음부터 끝까지 앉아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풍경이 바뀌는 도로 위의 스카이라운지라고나 할까요? 이렇게 또다시 일주일을 버틸 에너지를 충전한 H모씨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세상에 온전한 행복이란 없는 걸까요? 그녀와의 즐거운 자동차데이트는 H모씨의 분신과도 같은 자동차에 흔적을 남기고 갔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기뻐서~가 아니라, 불스원이 있으니까요!
시트와 매트에 튄 라면 국물은 불스원 시트&매트 항균 크리너로 말끔하게!
그녀에게 발길질을 당한 도어트림에는 불스원 레자왁스로 깨끗하게!
대개 어두운색의 시트가 장착된 경우가 많아 시트가 오염 돼도 모르는데요. 불스원 시트&매트 항균 크리너를 사용하여 시트를 한 번 닦아보시면 정말 눈이 튀어나오게 놀라실 겁니다. 나의 건강,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신경 써서 닦아야겠죠? 그리고 차에서 안 좋은 냄새가 나면 으레 에어컨 필터만 교체하는 분들이 많은데 시트와 매트 혹은 천장 등이 악취의 원인이 되는 경우도 제법 많답니다.
어찌 되었든 간에 오늘도 H모씨의 하루는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그녀가 앉았던 시트의 시커먼 속내를 그녀가 눈치채지 못 한다면 말이죠. H모씨의 시행착오를 통해 알 수 있는 자동차데이트의 소소한 팁들을 알려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자동차데이트를 하기 전에 준비하면 좋은 것들!
첫 번째 준비물은, 목베개와 담요인데요. 남녀를 불문하고 자동차 한 세트 정도는 상시 구비해두면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난이도 : ★☆☆☆☆
장점 : 본인의 배려심을 어필할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단점 : 눈에 보이면 괜히 졸음이 올 수 있다.
두 번째는 방향제입니다. 보통 누군가의 차에 탑승했을 때 가장 먼저 그 자동차와 차주의 분위기를 알 수 있게 하는 것이 방향제죠. 후각 정보는 생각보다 구체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답니다.
난이도 : ★★★★☆
장점 : 저렴하게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다.
단점 : 많이들 실패한다.
자동차데이트를 위한 준비! 그 마지막은 실내세차입니다. 데이트 한 번 하는데 무슨 실내세차까지 하냐고 하시겠지만, 그래도 사랑은 진정성입니다. 물론 크게 생색내지 않는다면 99%는 실내세차를 했는지 불스원샷을 넣었는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난이도 : ★★★☆☆
장점 :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단점 : 정신건강엔 모르겠다. 생색내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