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불스원의 탐나는 2015년 상반기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2015. 7.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15년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매년 그렇지만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다는 말이 새삼 실감하게 됩니다. 불스원은 2015년 상반기 역시 바쁘게 보내왔는데요. 세계 최고의 자동차용품을 만들겠다는 굳건한 의지 하나로 2015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출시된 불스원의 탐나는 2015년 상반기 신제품을 한눈에 만나보도록 할까요?







향기 마법사 혜리가 들려주는 불스원 폴라패밀리 대시보드형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죠. 지금 봐도 여전히 귀엽고 깜찍한 폴라패밀리 대시보드형은 유아용 장난감과 조리도구에 사용되는 실리콘 소재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층 더 귀여워진 폴라패밀리 대시보드형은 자동차 방향제 이외에도 책상이나 화장실 등 다양하게 인테리어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









세상에는 정말 많은 셀프세차 용품들이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해야 되나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삼총사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크리스탈 삼총사는 차량의 세정부터 광택까지 한 번에 쭉- 간편하고 빠르게 세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바스켓 없이도 세차할 수 있고, 크리스탈 크리너는 남아 있는 물때까지 제거해줍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탈 코트로 뿌리고 닦아주면 어려운 셀프세차도 끝! 정말 간단하죠? 

누구든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불스원 크리스탈 삼총사로 내 차에 반짝거림을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이미 불스파워로 직접 엔진코팅을 하신 분들이 적지 않게 계실 텐데요. 휴대가 용이하고 남아있는 엔진오일양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불스원 엔진코팅제 소용량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용방법은 불스파워와 동일합니다


불스파워와 불스원 엔진코팅제 소용량은 전문가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자동차는 연료라인뿐만 아니라 엔진오일 라인도 관리가 필수이니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관리해주세요.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레인OK 유막제거제와 레인OK 발수코팅입니다. 지금까지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상당한 노력과 체력을 필요로 했었지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인OK 유막제거 & 발수코팅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용액이 손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함께 사용해주셔야 더욱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2015년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을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2015년 하반기에도 어마무시한 신제품을 들고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