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사로운 봄기운 완연한 요즘,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시지는 않나요? 여기 마침 자동차와 가족을 모두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한 적절한 장소가 있습니다.
세상이 온통 싱그럽고 산뜻한 색으로 옷을 갈아입는 봄. 누구나 마음이 설레고, 어디든 떠나고 싶게 만드는 계절인데요.
특히 이번 봄은, 불스원프라자가 생기고 처음 맞이하는 봄이니 만큼 불스원에게 굉장히 의미 있는 봄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누가 감히 예상이나 했을까요. 셀프세차장의 봄이 이토록 아름다울 줄이야! 분홍분홍한 꽃들과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무성하게 에워싸고 있는 셀프세차장이라니!
다양한 색으로 물든 봄의 불스원프라자는 정말이지 셀프세차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키는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일 당신이 이번 휴일만큼은 복잡하고 시끄러운 도심을 떠나 심신의 안정과 가족의 화목을 다지고 싶다면, 불스원프라자는 그리 나쁜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도심에서 빌딩이 가리고 있던 하늘이 탁 트이고, 사방은 온통 푸르른 나무들이 무성하게 에워싸고 있는 가운데서 평화롭게 세차를 한다는 건, 그동안 경험하지 못 했을 즐거운 일입니다.
물론, 혼자가 아니라 가족과 함께 말이죠! 좋은 건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나눠야 하는 법 아니겠어요?
혹시 아직도 봄나들이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신가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여러분이 소중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로 그 장소! 불스원프라자가 아닐까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 지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