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파워, 신차 때부터 사용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신차에도 불스파워가 필요할까?' 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불스파워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차에도 불스파워?

불스파워, 신차 때부터 사용해야 되나요?


불스파워는 엔진오일 교환할 때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사용방법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차량 출고 시의 엔진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불스파워를 신차 초기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파워, 신차 때부터 사용해야 되나요?


엔진오일은 시동을 끄고 약 4시간이 지나면 중력에 의해 엔진 바닥으로 가라앉고, 이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엔진오일이 엔진 전체에 퍼지는데 7초나 걸립니다. 그 7초 동안 엔진은 엔진오일 없이 금속끼리 직접 부딪치면서 수백 번 이상 움직이는데, 이 때 차 엔진 손상(마찰.마모)의 70~80%가 발생하여 엔진 성능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차는 타면 탈수록 소음과 진동이 심해지고 출력이 약해지며 연비도 떨어지게 됩니다.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형성시키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초기시동 시 발생하는 치명적인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수명을 연장시켜 준답니다.




 불스파워 사용방법

불스파워, 신차 때부터 사용해야 되나요?


불스파워를 사용할 땐 엔진오일 게이지를 먼저 확인하고 엔진오일의 양이 F선 밑에 있을 때 불스파워 한 병을 주입하면 됩니다. 휘발유/경유/LPG 차량 구분없이 410ML 1병을 사용해 주세요. 불스파워는 주행거리 10,000km 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시면 최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불스파워, 신차 때부터 사용해야 되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