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몸이 10냥이면 눈이 9냥이라는 말이 있지요. 그만큼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중요하다는 의미일 텐데요. 약간 다른 이야기겠지만 비슷한 이유로 자동차 안에서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유리창은 늘 깨끗하게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안전운전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셀프세차용품 알고 쓰기에서는 자동차유리를 언제나 깨끗하게, 맑게, 투명하게 유지해줄 퍼스트클래스 유리크리너를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먼저, 유리크리너는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스트클래스 유리크리너는 단순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유리를 닦을 때 사용하는 유리세정제'입니다. 하지만 평범한 이름처럼 성능까지 여타 유리세정제와 같은 것으로 생각한다면 크나큰 오산이에요. 유리를 얼룩덜룩하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인 기름때의 천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 셀프세차용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어떠한 특징들이 있는지 나열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리크리너의 특징
1. 유막제거 및 발수코팅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동차 유리뿐만 아니라 가정용 창문유리, 거울, 쇼윈도우, TV화면 등의 세정도 가능합니다.
3. 세정 후 유리면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정전기와 난반사를 방지합니다.
4. 재오염 방지력이 탁월하여 세정 후 장기간 먼지 및 오염물의 흡착을 막고 시야를 밝고 맑게 유지시켜 줍니다.
이어서 퍼스트클래스 유리크리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언제 이렇게 더러워졌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자동차의 유리창은 쉽게 지저분해지곤 합니다. 단순히 먼지뿐이라면 간단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 기름때와 뒤섞여 쉽게 떨어지지 않고 어설프게 닦으면 되려 얼룩만 더욱 심해지곤 하지요.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셀프세차용품이 바로 퍼스트클래스 유리크리너입니다. 지저분해진 유리창을 확인했다면 유리크리너를 준비하고 잠금장치를 돌려서 해제합니다.
그리고 바로 유리면을 향해 적당량(오염도에 따라) 분사하면 됩니다. 고루고루 유리 전면을 다 적셔주셔야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땟국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잠시 감상하다가 깨끗한 휴지 또는 천을 이용하여 흘러내리는 용액을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그러면 이렇게. 맑고 투명한 유리 본연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네? 이게 끝이냐고요? 네, 맞습니다. 너무 쉬워서 허탈하시죠? 지금 바로 여러분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난 셀프세차용품 알고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