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

2016. 9. 6. 10:00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간만에 온 가족이 모이는 화목한 시간이자 직장인에게는 꿀같은 연휴를 선사하는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다만 이토록 즐거운 추석에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그건 바로 물 없이 고구마 스무 개쯤 먹은 것 같은 꽉 막힌 고속도로가 아닐까 싶은데요.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흔한 귀성길의 고속도로.jpg


앞으로 가지도 않고, 그렇다고 뒤로 물러갈 수도 없는 꽉 막힌 고속도로는 누구에게나 고역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장시간 운전은 요통은 물론 다리저림도 유발한다,


도로 위에 내다 버리는 아까운 시간도 시간이지만 그 긴 시간 동안 옴짝달싹 못 하고 차 안에 앉아 있노라면 목부터 허리, 엉덩이, 다리까지 어디 하나 멀쩡한 곳이 없죠. 그런데 이와 같은 장시간 차량 탑승에도 쾌적한 엉덩이와 척추건강을 지켜주는 ‘기능성 방석’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


그 이름하여 불스원 밸런스시트! 이미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택시기사와 수험생 사이에서는 제법 이름난 기능성 방석입니다.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자동차 뿐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 가능!


탄탄한 복원력은 물론 통기성까지 우수하여 척추에 무리를 주지 않고 혈관을 누르지 않아 혈액순환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이 밸런스시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수천 번, 수만 번 눌려도 다시 원상태로 복원되는 의지의 베타젤


그 배경에는 바로 이 벌집구조의 베타젤이 있습니다.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밸런스시트가 수상을 하게 된 것도 베타젤의 덕이 크죠.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16,000km를 함께 한 밸런스시트의 몰골(?)


여러분의 귀성길이 과연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밸런스시트를 극한(?)까지 사용하고 효과를 체감한 증인이 있습니다. 영국에서 몽골까지 하루에 10시간 이상 운전을 하며 약 16,000km 이상(비포장도로 포함) 주행을 했던 그녀들이 말하는 밸런스시트의 효과이기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죠?


■ 몽골랠리를 하는 내내 밸런스시트를 사용하셨는데 예전(몽골랠리 이전에 장거리 운전을 했을 때)과 비교했을 때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희린: 하루에 열 시간씩 앉아있었는데, 힘들었던 일이 없어서 놀랐어요.

희연: 어 저는 엄청 덕을 본 것 같아요! 제가 원래 오래 못 앉아있는 편인데, 밸런스시트 아니었으면 엉덩이가 아파서 울었을지도 몰라요(웃음)


▶ 인터뷰 전문 보기



▲가혹한 몽골랠리도 밸런스시트와 함께라면...


물론 아무리 쾌적하다 하더라도 오랜 시간 거북이처럼 느릿느릿 움직이는 자동차 안에 갇혀있는 것은 고문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도 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와 함께 건강을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

불스원 밸런스시트 덕에 귀성길에도 편안한 엉덩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