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8월의 어느 날 불스원프렌즈는 각각 불스원샷 10개씩을 받았습니다. 아니 도대체 왜일까요? 의문이 들 수밖에 없는 이 상황은 불스원프렌즈의 박 터지는(?) 레이스가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신호였습니다.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불스원프렌즈가 박 터지는 레이스를 하게 된 사연을 살펴보겠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불스원프렌즈 앞으로 도착한 불스원샷 10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엔 어리둥절했던 프렌즈들은 불스원샷과 함께 동봉된 불쑥이의 편지를 읽은 뒤에야 사태를 파악했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인즉 이렇습니다.
불스원샷 10개를 주변의 누구에게나 선물한 뒤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개의 불스원샷을 모두 선물하고 인증까지 완료하면 잭박(잭팟+대박)이 터지는 것이죠. 게다가 잭박을 터뜨린 불스원프렌즈에겐 랜덤 선물상자를 선택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미션이기에 참여율이 저조하면 어쩌나 불쑥이가 무척이나 노심초사했는데요. 우려와는 달리 불스원프렌즈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불쑥이의 눈에서 감동의 눈물이 흘렀다는 후문입니다.
비록 모든 프렌즈가 잭박을 터뜨리지는 못 했지만 불스원에 대한 애정만큼은 모두가 대박이라는 것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불스원프렌즈! 다음엔 또 어떤 일들이 찾아올까요?
불스원프렌즈의 활동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