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무모하다고 생각될만한 도전을 하고 싶거나 혹은 했을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이미 150,000km를 달린 중고차로 편하지만은 않을 16,000km의 길을 달려야 하는 몽골랠리와 같은 것 말이죠. 렛츠고팀이 몽골랠리 완주에 성공한지도 어느새 한 달여의 시간이 흘렀는데요. 과연 렛츠고팀이 이 험난한 유라시아 횡단을 어떻게 완주했을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렛츠고팀은 결코 짧지 않은 38일이라는 기간 동안 매일 꼬박 10시간가량을 달리며 16,000km의 대장정을 마쳤습니다.
심지어 결승점인 울란우데에 도착한 이후에도 주행을 계속하여 총주행거리는 약 20,000km에 이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건 정말 무리다'라고 생각했던 무모한 도전을 이처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렛츠고팀의 비결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물론, 렛츠고팀의 강인한 의지가 가장 큰 바탕이 되었습니다만, 모든 일들이 그렇듯 의지만으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도 비일비재합니다.
그런 뜻밖의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하며 렛츠고팀의 완주에 기여를 한 것은 다름 아닌 불스원의 몇 가지 제품들이었는데요. 어떤 제품들이었는지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불스파워
이미 전성기를 지난 렛츠고팀의 자동차는 150,000km라는 어마어마한 거리를 달리는 동안 엔진에 수도 없이 많은 손상이 생겼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주입하여 끝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엔진에 보호막을 씌웠습니다.
두 번째, 불스원샷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효과는 익히 알고 계실 텐데요. 연료 내부의 불순물과 엔진 내부의 엔진 때를 분해하고 코팅하여 엔진의 컨디션을 유지하였습니다. 덕분에 38일간 이어진 가혹한 주행에도 엔진은 단 한 번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선바이저 방향제
향기의 중요성은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오죽하면 '아로마 테라피'라는 것도 있죠. 그만큼 좋은 향기는 심신의 피로를 덜어주곤 합니다. 선바이저 방향제는 심신을 달래주는 동시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장 중요한 시야 확보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는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네 번째, 밸런스시트
밸런스시트는 탄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베타젤이라는 벌집구조의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기능성방석입니다.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가 수시로 등장하는 몽골랠리에서 렛츠고팀의 건강을 지켜준 일등공신은 밸런스시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실제로 완주 후의 인터뷰에서 평소 허리가 좋지 않았음에도 장시간 운전으로 인한 피로를 별로 느끼지 못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자동차와 운전자에게 큰 힘이 되는 불스원! 여러분은 지금 불스원과 함께 하고 계신가요?
※렛츠고팀의 몽골랠리 바로가기
▶ 유라시아 횡단에 도전한 그녀들! 몽골랠리팀을 소개합니다!
▶ 중고차로 유라시아 횡단에 도전한 용감한 그녀들을 만나다!
▶ 스톡홀름까지의 자동차여행은 순탄했을까? 몽골랠리 10일차!
▶ 노르웨이의 땅끝마을, 노르캅을 찍고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 유라시아 횡단에 서서히 끝이 보인다. 몽골랠리 25일차 렛츠고팀은 어디에?
▶ 자동차여행에는 늘 사건사고가 따른다. 유성우를 본 뒤 그녀들은...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 지난 이야기
▶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그녀의 안전을 위한다면 - 특별편
▶ 크리스탈코트의 코팅력? 유막제거제의 필요성? 모두 증명해주지
▶ 스월마크 제거보다 예방이 우선! 셀프유리막코팅으로 쉽게!
▶ 녹색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의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