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새해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과 상봉할 생각에 마음이 두근두근하시나요? 내일이면 전국 고속도로는 귀성길을 떠나는 차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인데요.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을 찾기도 전에, 자동차가 이상이 생긴다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은 우리 가족의 안전을 위해 미리 자동차 점검하고 쌩쌩하게 잘 달리길 바라며 자동차에 설날 선물과 같은 케미파트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설날 장거리 운전 특집! 오늘의 불스원 케미지침서 시작합니다.
장거리 운전에서 이들을 빼놓으면 떡국에 떡이 없는 것과 같죠? 불스원샷 프리미엄과 불스파워!
장거리 운전을 앞둔 자동차 엔진에게 엔진 컨디션이란 올림픽을 앞둔 운동선수의 컨디션만큼 중요합니다. 최적의 엔진컨디션을 위해선 미리 점검과 대비가 필요한데요. 이는 우리의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오늘의 케미파트너와 함께라면 평소 소음과 진동이 심해지고 예전 같지 않는 출력에도 새 차처럼 쌩쌩한 엔진컨디션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자동차에서 필수불가결하게 생겨나는 엔진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하고 엔진 때가 쌓이지 않도록 도와주는 엔진세정제입니다. 특히 새로 개발한 포뮬러로 3배 더 강력해진 세정력과 3중 엔진 보호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는데요. 인젝터, 흡기밸브의 엔진 때부터 연소실 내부의 퇴적물 제거까지 가능한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장거리 운전에 맞는 최상의 엔진컨디션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겨울철 장거리 운전과 불스파워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환상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매일매일 한파 특보로 영하의 온도에 자동차 엔진오일의 운동성이 떨어지면서 보통 때보다 초기시동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 찰나의 순간, 엔진 손상과 마모는 계속되고 이는 나아가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의 유격이 가능성까지 일으킵니다. 이때 엔진코팅제 불스파워와 함께라면, AOMC와 풀러렌의 이중코팅으로 엔진을 보호하고 자동차 엔진의 수명도 오래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내 자동차의 유종에 맞는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선택해주세요. 엔진 때를 세정해주는 불스원샷은 자동차 뒷부분의 연료주입구에 1병을 남김없이 넣어줍니다. 엔진오일 주입구가 아닌 연료주입구! 꼭 기억하세요! 불스원샷 주입 후에는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꾸준히 사용할수록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불스원샷! 내일 귀성길을 떠나기 전, 넣어보면 어떨까요?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사용방법은 먼저 본넷을 열어 엔진오일 주입구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불스파워 주입 전, 노란 손잡이의 엔진오일 게이지를 뽑아 오일선이 F(H) 아래에 있는 경우 엔진오일 주입구로 불스파워를 주입합니다. F(H) 선 이상일 경우, 내부에 기포가 발생해 윤활작용을 방해할 수 있으니 엔진오일을 뺄 수 있는 장치로 직접 뺀 후 주입하거나 엔진오일 교환 시기에 정비소에 들러 함께 넣어주면 금상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