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차량 에어컨 냄새 박멸! 3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3.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3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늘은 바로 3월 한 달동안 불스원 제품 중 가장 관심받았던 제품을 알아보는 날입니다. 연기로 차량 에어컨 냄새 박멸하는 제품부터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차선변경과 주차를 도와주는 제품까지! 3월의 불스원 제품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5위는 차량 에어컨 냄새를 제거하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이 차지했습니다. 히터나 에어컨을 사용할 때 나는 퀴퀴한 냄새의 원인은 에바포레이터 깊숙한 곳에 물이 고여 생기는 곰팡이와 세균 때문입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손 닿지 않는 에바포레이터 깊숙한 곳까지 연기로 침투해 냄새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사용법도 간단한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뜯고, 붓고, 10분이면 퀴퀴하고 꿉꿉했던 에어컨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국내 독점하고 있어 에어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3월 훈증캔 포스팅 바로가기

▶ 자동차 에어컨 냄새 잡을 땐? 살라딘 탈취 훈증캔!







4위는 에탄올 그린 워셔가 차지했는데요. Rain OK 에탄올 그린워셔는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한 것은 물론,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 사용으로 국내 유일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원료 뿐 아니라 에탄올 그린워셔에 발수력 및 코팅효과로 사용 후 선명한 시야확보에 도움이 되는데요. 맑고 깨끗한 운전시야, 뛰어난 세정력, 부드럽고 상쾌한 향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워셔액입니다.  


3월 에탄올 그린워셔 포스팅 바로가기

▶ 자동차 워셔액 넣는법, 당황하지말고 셀프로 하자!




3위는 불스원하면 떠오르는 제품! 바로 불스원샷이 차지했습니다. 대부분 엔진오일에도 세정효과가 있어 굳이 불스원샷을 이용할 필요성을 못느끼셨을텐데요. 하지만 엔진오일과 불스원샷의 주입구가 다르듯! 움직이는 경로가 다릅니다. 엔진오일은 엔진오일라인, 불스원샷은 연료라인에서 작용하는데요. 불스원샷은 연료와 섞여 엔진의 연료라인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엔진오일이 닿지 않는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에 달라붙어 있던 카본 때를 제거할 수 있답니다. 엔진을 보다 확실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으로! 잊지마세요.


3월 불스원샷 포스팅 바로가기

▶ 불스원샷과 엔진오일, 세정효과 어디서 발휘되나?



2위는 누구나 손쉽게 셀프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가 차지했습니다. 자동세차를 하고나면 동그란 거미줄 형태의 스크레치, 즉 스월마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스월마크는 자동차 표면을 거칠게 만들어 도장면 고유의 광택을 사라지게 합니다. 스월마크가 생긴 도장면에 크리스탈 코트로 코팅층을 만들어준다면 잃었던 광택도 살아나고, 재오염을 방지하여 깨끗한 도장면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되는데요.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할수록 누적코팅막 효과로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자동세차 혹은 잘못된 세차방법으로 생긴 스월마크는 이제 크리스탈코트로 관리하세요. 


3월 크리스탈 코트 포스팅 바로가기

▶ 크리스탈코트만 있으면 셀프유리막코팅 가능!





1위는 초보운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차선변경과 주차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와이드미러가 차지했습니다.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시야확보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와이드미러는 상하좌우 넓은 시야각을 보유하고 있어 사각지대가 사라져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차선변경 중 사각지대 확보로 접촉사고의 위험을 줄이고, 주차 시 넓은 시야로 후방에 있는 장애물이나 사람, 주차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는 초보운전자들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월 와이드미러 포스팅 바로가기

▶ 주차 잘하는 법! 평행주차 꿀팁!





관련글